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집중공격!

 

 

 

 

 느끼한 샐러드가 마구마구 먹고싶은날!

 

샐러드바가 그리워서 미스터피자 다녀왔어용 흐흐

피자메뉴 후기는~ 다른 블로그에도 워낙 많으니

저는 샐빠 위주로 폿팅해볼께요 *.*

 

 

 

 

 

자리잡자마자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고고싱

 

피자는 친구한테 알아서 주문하라하고 저는 접시들고 바로 나왔어요.

신선하게 진열되있는 음식들을보니 당장 집어먹고싶더라구용

마음을 가다듬고.. 듬뿍 듬뿍 담아올렸답니다 ㅋㅋ

 

 

 

 

 

 

크게 바뀌는게 없는 익숙한 샐러드바이지만

늘 갈때마다 배터지게 먹고오는것 같아요!

 

이것저것 담다보니 접시가 너무 지저분해질것같아서

과일이랑 푸딩, 과자가 있는 이쪽은 나중에 후식으로 먹기로했어요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제가 퍼온것들이에요

 

참치샐러드, 감자샐러드, 호박샐러드, 게살샐러드

어쩌다보니 야채는 가지고 온듯만듯 담았네요 ㅋㅋ

이럴때라도 야채를 많이먹어줘야하는데~

괜시리 금방 배가찰까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용

 

 

 

 

 

다른접시에는 양상추를 쪼끔 더 가져왔어요 ㅋㅋㅋ

이날따라 참치샐러드가 맛있어서 몇번이나 먹었에요.

감자랑 단호박, 고구마는 언제먹어도 맛있구요^^

 

 

 

 

 

피자가 나오기전까지 얼른 먹고 또먹고 하다보니

배가 반쯤 차오더라구요 ㅠㅠ 아아 이러면안되! ㅋㅋ

 

 

 

 

 

피자와 함께 먹을 갈릭소스, 산고추, 할라피뇨

밑반찬 먹듯이 팍팍 먹는것들~ㅎㅎ

산고추랑 할라피뇨는 매콤해서 피자와 잘어울려용

이것들도 샐러드바에서 따로 챙겨와야해요

 

 

 

 

 

우리는 인원이 많아서 샐러드접시 3개 챙겨주시더라구요

예전엔 무조건 테이블당 한접시만 준것 같은데

요즘은 바꼇나봐요~^^

 

미스터피자 샐러드바를 더욱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물론 사용했던 접시도 언제든지 바꿔주시지만요!

 

 

 

 

 

빠질수 없는 디저트 과일과 푸딩이에요~

말캉말캉 달콤한 푸딩 그리고

사실 다른과일은 배가 부른상태에서 그닥 안땡겼지만

거봉은 배불러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용

 

 

 

 

 

 

요거트로 마무리 *.*

그만 먹을까 했지만 지나칠수없었어요 ㅋㅋㅋ

이번엔 후르츠링을 넣고 먹어봤는데 그냥 넣지말껄그랬나봐요

요거트에는 블루베리시럽이나 꿀만 넣고 먹어도 맛있답니다!

 

이렇게 먹고나니 넘 배불러서

오후내내 나른하고 졸리는 부작용이 있었지만..

지금생각하니 또 먹으로 가고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