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디저트 모찌이야기 짱짱맛

 

 

 

서면디저트 맛있는곳~

 과일모찌 사먹으러 갔어용 ♬♪

 

주변에 먹어본사람들이 다 맛있다고해서 기대했었거든요 !

 

 

 

 

들어가자마자 발견한 딸기모찌 +_+

서면디저트 솨라있네~ㅎㅎ

 

가장 잘나가는게 딸기모찌라서그런지 많이 만들어놓으신듯하네요

근데 다른 과일모찌 종류들도 여러가지 있으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어요!

 

 

 

 

 

포장도 하나하나 이쁘게 돼있구요

바나나, 진지향, 꿀자몽, 허니레몬, 고구밤, 키위

청포도도 있던데 다 팔렸다네요~ㅠㅠ

있는것중에 몇가지 사왔어요!

 

 

 

 

그리고 가게 벽면에 피규어와 소품들~

전 이런쪽에 관심이 없어서 잘모르지만

그냥 아기자기하고 귀엽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저런건 수입해오거나 엄청 비싸다던데

사장님께서 취미가 있으신가봐용~

제 친구가 관심있게 구경하더라구요 ㅎㅎ

 

 

 

 

 

포장해온 모찌이야기 과일모찌들~

세트구성으로 선물받아도 넘 좋을것같아요

그렇지만 저는 제가 다 먹는걸로..ㅋㅋㅋ

 

바로 안먹을건 냉동실에 넣어두세요!

 

 

 

 

 

맛있게 먹는방법 설명서도 담아주셨더라구요

 

먹기전에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꺼내먹으면 더 맛있다네요~

나이프를 이용해 가로가 아닌 세로! 방향으로 잘라먹기

과일과 떡,팥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방법이에요

 

그리고 냉동보관후에는 전자렌지해동은 노노!!

 

 

 

 

 

아주 얇은 찹쌀옷으로 감싼 과일모찌에요

왼쪽이 딸기모찌, 오른쪽이 파인애플모찌에요

이렇게 과일이 큼직하게 들어간 서면디저트는 처음이야 +_+

 

 

 

 

 

 

이렇게 세로로 쭉쭉 잘라서~ 한조각씩 냠냠

 

한입에 다 넣어버릴 수 있지만 아껴먹게되는 맛이에요 ㅋㅋ

상큼한 파인애플과 쫄깃한 찹쌀떡의 만남!

초코도 살짝 발려있어서 달달해요

 

 

 

 

 

파인애플모찌 먹고 더욱 기대하게 만든 딸기모찌에요 ㅎㅎ

반으로 쪼게니 신선한 과즙이 좌르르~

첨엔 좀 비싸다 생각했지만 먹어보니 그런맘 사라짐!

 

 

 

 

딸기자체가 큼직하고 밑에는 팥이 깔려있어요

팥도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라 정말 맛있어요

다시보니 당장 또 사먹으러 가고싶네요..!!

 

새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서면디저트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