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주례맛집 돈스떼끼 오늘따라 생각나!

 

 

 

 

 최근들어 몇번 시켜먹었던 주례맛집이에요 *_*

 

저도 다른분 후기보고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런치가 참 괜찮아서

일주일에 한번쯤은 생각나더라구요!

사진보니 지금도 먹고싶어지네요 ㅋㅋ

 

 

 

돈스떼끼 대패낙엽구이 세트(중)

런치라서 16,000원에 김치찌개와 반찬도 함께 왔어요

 

낙엽구이는 데리야끼소스와 가쓰오부씨가 올려져서

달달한 감칠맛이 나는 대패구이인데요

고기도 연하고 담백해서 너무 맛있어요 ㅎㅎ

 

 

 

 

 

이건 대패두루치기(중) 인데요

맵기조절이 가능해서 맵게해달라고했어요

두루치기에는 가쓰오부시 대신에 부추가 올려졌어요

부추 더 많이 올렸음좋겠어요 ㅋㅋ

 

그래도 가격도 착한 주례 맛집이라

 자주시켜먹게 먹게되더라구용

 

 

 

 

 

함께온 반찬들~

쌈싸먹을 상추와 깻잎, 쌈무, 무말랭이

반찬들도 깔끔하고 신선한 맛이에요!

부탁드리니 넉넉하게 주셔서 쌈 많이 싸먹었어요 ㅎㅎ

 

 

 

 

 

땡초넣고 쌈싸먹으면 굿~!

 

 

 

 

두루치기는 매콤하니깐 흰밥위에 올려서 냠냠

고기에 양념이 깊게 베여있어서 맛있어요

매움이 뒤늦게 찾아오지만 중독성있는 맛이에요

 

 

 

 

 

두가지맛 다 넣어서 푸짐하게 한쌈 *_*

쌈무랑 마늘도 올려주고요 ㅎㅎㅎ

밥한공기까지 다 먹으면 정말 배부르답니다

 

참! 런치메뉴 중간크기는 3명이 먹기 적당해요~

 

 

 

 

런치는 평일에 적용되고 시간도 정해져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주문은 낮12시부터 받으니깐 그전에 전화하셔도 안받을거에요 ㅋㅋ

 

배달하시는분이 좀 친절하시면 좋겠지만..

그래도 점심메뉴로 너무 괜찮은 주례맛집

조만간 또 시켜먹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