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아기땀띠 환절기에 조심하려면

 

 

 

 

 

아기땀띠 생겼을때 파우더 사용하면 안되요 !

 

왜냐면 안그래도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해줘야되는데

파우더는 오히려 피부를 건조하게하고 땀구멍을 막기때문에

땀띠 난 부위를 악화시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우리아이들은 여름이나 겨울에도 가끔 땀띠올라올때가

있는데 그때는 계절에 상관없이

피부가 답답하지 않도록 시원한 수딩젤을 발라주니

진정도 잘되고 땀띠예방에도 도움됐어요 ㅎㅎ

 

 

 

 

 

아기땀띠 잘잡는 아토엔비수딩젤~*

 

쓰던거 다 써가서 이번엔 미리 두통 구매해뒀어요

이제는 떨어질때쯤되니 불안하더라구요..ㅋㅋ

저는 로션이랑 같이발라주니 더 촉촉하고 좋았어요

 

울아이들도 시원한 쿨링감을 좋아라해서 다행이구요!

 

 

 

 

 

색소와 향료가 들어가지 않은 순수한 제형이구요

파우더에 종종 들어가는 탈크성분에 대한 위험도 없어요

파라벤류 방부제 역시 들어갔지 않았구요

 

신생아수딩젤로도 잘 알려진만큼 아기 땀띠뿐만 아니라

태열이나 발진 잡는데 효과적이랍니다^^

 

 

 

 

 

뭐니뭐니해도 아기땀띠나 아이들 피부에 발라줄거면

성분을 열심히 봐야죠 +_+

저도 이렇게 보고 또 보면서 배워가는것같아요 ㅋㅋㅋ

 

예전까지만해도 파라벤은 화장품에 당연히

꼭 들어가야하는 방부제인줄로만 알았을정도니까요! 

 

이제는 제가 쓰는것도 파라벤만큼은 절대 노노 !!!

되도록이면 알코올이나 색소 향료정도까지도

배제한 제품들만 쓰려해요~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자연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베타글루칸, 병풀추출물

당근추출물, 산수유추출물, 오디추출물

유분감을 주는 성분은 없는것같아요-!

 

 

 

 

 

뚜껑은 이렇게 여닫는 형식이구요

세워서 사용하는 용기라서 남김없이 깔끔하게 쓸 수 있더라구요^^

쭉쭉 야무지게 짜써야죠잉~~~!

 

 

 

 

 

수딩젤은 보습제품들 중에 제형이 가장 가볍기때문에

흘러내림이 있고 수분감위주에요

이런 특징때문에 발랐을때의 흡수력이나

진정되는 느낌도 더 빨리 와닿는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제품군마다의 장점이 있기에 효율적로 쓸려고

수딩젤, 로션, 크림 하나씩 번갈아가며 사용하는편이에요^^

 

 

 

 

 

아기 땀띠로 자극받은 피부에도 따갑지 않게 스르륵

 

피부에 물처럼 퍼지면서 시원시원해요

그렇다고 물로손씻고 나왔을때처럼 수분기가 금방 날라가는게 아니라

피부결에 매끈하게 스며드는 흡수력이 있답니다

 

피부가 즉시 탱탱하게 수분을 먹은 느낌~

 

 

 

 

 

 

피부속 부족했던 수분을 금새 채워주고 진득거리지 않게 흡수되요

파우더 바른것보다 마무리가 훨씬 상쾌하고 좋더라구요

 

아기땀띠에 발라줘도 피부가 부담스럽지 않아요!

봄이오고 날이풀리기시작하면 땀띠가 더욱 걱정인데

집에 하나씩은 꼭 챙겨두길 추천합니다용 ㅎㅎㅎ

 

촉촉하면서도 유해성분없는 착한 수딩젤 *.*

앞으로도 꾸준히 바를 수밖에 없을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