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야식메뉴추천 족발만한게없쥐!

 

 

 

야식메뉴추천~!!

 

고민할게 뭐 있나요 야심한 밤이다가와도 고기는 먹고싶고

집에서 구워먹기는 번거로우니 족발배달시켜먹어야죠 +_+

 

어제 퇴근하고 늦은저녁에 식사겸 반주하기위해

 족발을 주문하고 맥주도 사와서 먹었어요 ㅎㅎㅎ

 

 

 

 

 

띵동~ 20분뒤에 벨이울리고 도착한 족발!

요즘은 배달음식 포장들이 다 깔끔하게 잘오는것같네요~

 

그리고 여긴 배달이 생각보다 빨리와서 감동했어요 ㅋㅋ

배가 너무너무 고팠거든요~

후딱 포장 뜯고 셋팅했어요!

 

 

 

 

 

족발 살코기가 넉넉히 들었고 양도 많더라구요~

우리가 주문한건 가장 작은사이즈였거든요

 

사실 갓 삶은듯한 비쥬얼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어요

이런게 바로 야식메뉴만의 느낌이기도하죠? ㅎㅎ

 

 

 

 

 

야식메뉴추천하는 이유는~ 쫄면도 함께오니깐!

 

요즘 족발배달은 막국수도 함께 오는경우가 많더라구요

근데여긴 막국수 대신 쫄면이라서 신선한느낌이에요

안그래도 저는 면종류 중에 쫄면을 젤 잘먹거든요^^

 

 

 

 

 

밑반찬은 마늘, 고추, 당근, 쌈장

 양파장아찌, 쌈무, 새우젓갈

매장에 가서 먹는 족발집처럼 반찬종류도 적당히 왔어요

다만 고추는 매운 땡초가 아니라서 아쉬운..ㅋㅋ

 

 

 

 

 

상추위에 족발한점 올려서 마늘,양파, 고추 올리고~

야무지게 쌈싸먹어주기!

 

고기가 야들야들하다기보단 쫄깃한식감이에요

좀 퍽퍽한 부위도 있었지만 배고파서 잘먹었어요

와사비장에 찍어먹으니 젤 맛나더라구요^^

 

 

 

 

 

매콤한 양념의 쫄면~

면발이 쫄깃하고 양배추도 씹혀서 맛났어요

양념장이 너무 과해서 좀 짜기도했지만

족발 쌈싸먹을때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쌈도 싸먹고 그냥도먹고~

이리저리 곁들여먹다보니 금새 다 헤치워버렸어요

 

포만감도 들고 술안주로도 좋아서 먹었답니다.

다 먹고나니 문득 다이어트는 언제하나 싶기도하지만..

다이어트는 또다시 내일부터 하기로 결심을 ㅋㅋㅋ

 

야식메뉴추천 찾는다면~ 족발로 달려보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