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가야동배달 불백시켜먹었어요

 

 

 

 

"가야동 배달 식"

 

뭐먹을까 어플 찾아보다가 불백집이 있어서 먹어봤어용!

점심으로 먹는건데 주문한 시간에 맞춰 잘 갖다주셨어요

 

 

 

 

한 메뉴에 6,000원인데 이런구성이에요


가야동배달도 되고 가격도 착한것같아요.

더군다나 포장이 깔끔하게 잘되있어서 좋더라구요!

여러명이서 반찬 나눠야할 불편함도 없구요 ㅎㅎ

 

맛은 양념/간장/소금구이 세가지가 있는데

각각 다르게 시켜서 나눠먹기로했어용

 

 

 

 

 

포장을 벗겨내니 밥에는 계란후라이가 올려져있구요

무채와 씻은묵은지, 야채샐러드와 쌈장, 기본국물도 있어요

계란후라이가 너무 바짝 익혀와서 조금 아쉬워요^^

 

 

 

 

 

살짝 매콤한 양념불고기는

야채랑 고기가 적당한 양으로 볶아졌어요

한끼식사 반찬으로는 적지않은 양이구요

 

세가지 맛중에는 이게 가장 낫더라구요!

 

 

 

 

 

간장불고기는 유난히 야채가 푸릇푸릇하네요 ㅎㅎ

짭짤한 간장소스가 베여있어요

조금 맛이 약하게 느껴지는점도 없잖아 있었네요

 

 

 


 

소금불고기는 간장이랑 비슷한 모양이에요

후추가 더 많이 뿌려졌더라구요 ㅎㅎ

이건 말그대로 소금으로 간을한건지 짰어요 ㅠㅠ

고기도 좀 뻣뻣하고.. 가장 아쉬운 맛이었답니다

 

 

 

 

 

상추쌈에 고기올려서 크게 한쌈~!!

역시 불고기는 쌈맛이에요

 

 

 

 

젤 잘 먹었던 양념불고기~

양념때문에 그냥 흰밥에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좀 아쉬운부분도 있었지만 가야동 배달도 되고

저렴한 가격으로  한끼 식사하기 괜찮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