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닭집 새롭네요~ 꼴닭

 

 

 

예전에 되게 맛있게 먹고왔던 서면닭집

오랜만에 생각나서 가보았어요~!

여긴 후라이드치킨메뉴보다는 철판에 나오는 닭갈비가 대표적이라서

색다른 닭요리가 먹고싶을때 가면 괜찮을곳이랍니다 *_*

 

이날도 역시 예전에 먹었던대로 시켜먹었어요 ㅎㅎ

 

 

 

 

철판닭쫄갈비 (16,000)

치즈사리(1,500), 라면사리(1,500) 추가 

 

이렇게 주문하면 사리도 있고하니 2~3명이 먹기 충분한양이에요.

지글지글 뜨거운철판위에 갓 조리되어 나온 닭갈비

우린는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요.

치즈까지 듬뿍올려져서 먹음직스럽죠 ㅎㅎ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서비스인데요!

 

닭곰탕 사리면이에요

순살닭고기도 살짝 들어가있고 담백한 국물맛이 굿

소주를 안시킬수가없네요 ㅋㅋㅋ

 

 

 

 

 

먼저 나온 치킨무우와 기본과자는 새우알칩

바삭하고 기름진맛에 자꾸 손이가는 새우알칩~ㅎㅎ

 

이렇게 기본서빙되는것 외에는 셀프코너에 있어요.

옥수수콘이랑 야채샐러드도 서면 닭집에서 빠질 수 없는데

셀프코너에서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네

 

 

 

 

 

아낌없이 올려준 모짜렐라치즈~

 

치즈를 추가한다면 보통맛보다는 매운맛을 추천해요.

개인0맛차이도 있겠지만 매운맛이 많이 안맵기때문에

치즈랑 먹으면 살짝 매콤하더라구요^^

 

 

 

 

 

라면사리는 자체적으로 양념이 많이 베여나오지는 않고

닭쫄갈비의 양념에 비벼먹으면되요.

한번에 다 비벼놓으면 면발이 빨리 퍼지니깐

먹을만큼 조금씩 비벼먹으니 맛있네요

 

 

 

 

 

치즈와 함께 쭉쭉 늘어트려서 냠~!

 

적당히 매콤하고 닭고기도 부드러워요.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는 서면 닭집이네요 ㅎㅎ

 

 

 

 

 

먹다보면 고구마도 있고 떡도 있고 그래요.

 

남은 야채와 양념에 볶음밥을 먹고싶었지만

보기보다 양이많고 배가부르더라구용

그래서 아쉽지만 볶음밥은 패쓰~!

 

닭은 언제나 맛있지만 후라이드치킨이 조금 식상하다면~

가보셔도 좋을듯한 서면 닭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