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더블로 먹기!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더블"

 

 

 

온가족이 다함께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올스타팩 더블~♬♪

 

허기진 점심에 배달주문해서 먹었어용!

도미노피자는 방문포장해가면 저렴하게 할인되는것도 있던데

가장 가까운매장이 걸어갈 수 있는 거리는 아니라는점 ㅠㅠ

아쉽지만 정가 그대로 사먹었어요 ㅋㅋㅋ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더블은 M사이즈 피자를 두개 고를 수 있는데요

한가지는 프리미엄 3종 중에서, 한가지는 스테디셀러 5종 중에서 고르면되요.

 

우리는 더블치즈엣지와 불고기피자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여러가지 인기 사이드디쉬가 함께 왔답니다.

소스는 핫소스,칠리,갈릭소스 이렇게 왔더라구용!

 

 

 

 

 

더블치즈엣지는 처음먹어보았는데

우선 푸짐하고 다양한 토핑이 합격!

 

저는 재료가 여러가지 올라간게 좋더라구요 ㅎㅎ

치킨안심, 할라피뇨, 치즈, 베이컨칩, 스윗고구마 등등

특제 바베큐소스와 어우러지는 야채가 다양하게 올려졌어요+_+

 

 

 

 

 

부드럽고 진한 까망베르 크림치즈가 숑숑

엣지에는 쫄깃한 스트링치즈가 더블로 들어있어요!

치즈매니아라면 좋아할만한 토핑이 아닐까싶네요 흐흐

 

'

 

 

 

사이드디쉬에도 처음먹어보는 메뉴가 왔어요.

치즈와 할라피뇨가 올려진 스페셜티치킨!

치킨까스같은 맛인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반면 웨지감자튀김은 좀 눅눅해서 아쉬웠네요 ㅎㅎ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더블의 불고기피자.

 

불고기와 치즈,야채가 토핑됬어요

더블치즈엣지에 비교하자면 좀 부족한맛이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먹을만했어요

 

 

 

 

 

그렇지만

고민할거 없이 모두들 더블치즈엣지 먼저 ! ㅋㅋㅋ

 

 

 

 

토핑된 치킨조각이 떨어지긴 하지만 맛있어요.

 

토핑된 부분은 살짝 매콤매콤

도우에 치즈가 도톰하게 들어가서 쫄깃해요

 

 

 

 

먹다보니 더블치즈엣지만 자꾸 먹고싶더라구용

불고기피자는 좀 인기가 없었네요~ㅋㅋ

 

도피노피자 올스타팩 더블 피자두판으로 와서 양은많지만

두판 다 프리미엄 메뉴로 선택할 수 있으면 더 좋을것같아요.

가격을 추가하더라도말이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