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도시락 맛도락에서 배달~

 

 

 

 

매일매일이 고민인 점심메뉴 ~.~

딱히 생각나는 메뉴는 없지만 밥이 든든하게 먹고싶었는데요

아는분이 추천해주셔서 도시락 배달시켜먹었어요~!!

 

 

 

 

맛도락은 서면점과 연산점이 있는데

더 가까운 서면점에서 주문했어요.

 

제가 먹은 메뉴는 낙지볶음도시락인데요

메뉴별로 팩에 깔끔하게 담겨왔네요

밑반찬도 다양해보이는데 매일마다 다르게 온다네요~

 

 

 

 

 

우선 밥은 흰쌀밥으로 오는데 양이 넉넉했어요.

한국인은 쌀밥심! ㅋㅋㅋ

 

 

 

 

메인음식 낙지볶음이에요~

아쉽게도 기대한만큼 실한 낙지는 아니었었어요.

맵게해달랬는데 소스가 진하더라구요.

 

근데 조미료맛이 좀 느껴져서 많이는 못먹었어요ㅠ

낙지는 질기지않고 먹을만했어용

 

 

 

 

 

이날의 반찬으로 온 두부조림

매콤한 양념에 조려서 맛이 괜찮았어요.

낙지볶음보다 이게 더 손이 잘갔어요 ㅋㅋ

 

 

 

 

 

밑반찬은 건새우볶음, 콩나물, 김치, 오징어동그랑땡

 

 

 

 

이건 직장동료가 주문한 돈까스도시락의 돈까스에요

먹기좋게 잘려져있고 소스도 깔려있어요.

수제돈까스라지만 평범한 맛~ㅋ

 

 

 

 

 

흰밥에 낙지볶음 비벼서 냠냠

 

기대했던 서면 도시락은 아니었지만 양은 넉넉해요

맛있는 배달도시락집 가까이에 있었음 좋겟네요 ㅠㅠ

내일의 점심메뉴가 또 벌써부터 고민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