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꼬깔콘 허니버터맛 식후감

 

 

 

 

꼬깔콘도 드디어 허니버터맛이 나왔네요 !!

왠지 맛있을것 같아서 마트에서 대용량패키지로 구매했답니다

원래 꼬깔콘은 과자자체가 맛있잖아요 ㅋㅋㅋ

특히! 매콤달콤한맛 제일좋아해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옥수수맛~ 흐흐

 

얘기가 딴데로 새기전에 얼른 허니버터맛 후기해볼께요 '_'

 

 

 

 

또하나의야심작 꼬깔콘 허니버터맛

 

허니버터맛을 내세우는 과자들은 하나같이 노랑봉지에 들었네요

그게가장 잘어울리긴하지만요 ㅋㅋㅋ

패지키부터 벌써 맛을 상상하게해요

 

 

 

 

 

132g이고 총 790칼로리

 

혹시라도 한봉지를 다 헤치워먹는경우라면

칼로리가 어마하네요 ㅋㅋㅋㅋㅋ

아무리 맛있어도 절대 그런일 없어야겠다며 ㅋㅋ

 

 

 

 

 

간혹 과자에 있는 검은반점에 대한 안심문구~

저는 저런 씨눈 본적 없는것같아요

마구마구 집어먹어도 문제없답니다 ㅋㅋ

 

 

 

 

 

가격은 3,000원

 

과자값치곤 비싸지만 양이 많으니까요

덤으로 질소도 많고^^ㅋ

 

 

 

 

 

질소와 함께 푸짐하게 담겨있는 꼬깔콘 허니버터맛

 

봉지를 뜯는순간부터 고소한 향이 퍼져요~

달달한냄새도 보태져서 더욱 먹음직스러운 *_*

 

 

 

 

 

허니버터맛 씨즈닝이 촘촘하게 묻어있어요

과하지도않고 모자라지도 않을정도로~

그래서 고유의 꼬깔콘 맛은 잘 살린것같네요!

 

 

 

 

 

바삭바삭~ 역쉬 맛있는 꼬깔콘!

허니버터맛이 은은하면서도 꼬깔콘자체의 옥수수맛이 보태져 잘어울려요

맛있음맛있음ㅎㅎ

 

 

 

 

꼬깔콘은 이렇게 먹어야 더맛있죠?^^

허니버터맛 역시 예외는 아니에요

쏙쏙 빼먹는재미~ㅋㅋ

 

먹다보니 저도모르게 꽤 많이 먹었더라구요

아아이러면안되는데 ㅠㅠ

 

앞으로도 자주사먹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