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애슐리 스테이크 생일혜택으로 먹기

 

 

 

 애슐리 스테이크에 샐러드빠 흡입하러

주말저녁에 갔다왔어요

 

 

 

오랜만에 오는 애슐리 프리미엄 *_*

 

스테이크 하나 주문하면 샐러드빠 1인 포함이에요

우리는 생일혜택으로 뉴욕스톤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샐러드빠 먹고있으니 철판위에 나오는 스테이크

두툼한 두께의 고기에 선명한 그릴자국~

지글지글거리는 소리와 함께 등장합니다 ㅎㅎ

 

 

 

 

 

 

애슐리 스테이크는 이렇게 뜨거운 철판위에 반조리상태로 나오기때문에

등심은 1분 뒤, 안심은 30초 뒤에 뒤집어주면되요

원하는 사이즈위 취향에 맞는 굽기로 구워먹을 수 있답니다!

 

 

 

 

 

스테이크는 너무 바짝익히면 육즙이 사라지니

바로 썰어주면서 안익은 쪽으로 뒤집어줬어요

야채는 금방 타니깐 자주 뒤집어 줘야겠더라구용

 

 

 

 

 

육즙 좔좔~ 너무 맛있겠죠?

타지 않게 뒤집어주느라 손이 바빳어요 ㅋㅋ

 

1년에 한번 쓸 수 있는 애슐리 생일혜택 너무좋네요

단,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기념일 지정하고

다음날부터 사용할 수 있으니 잊지말고 챙기시길 ㅋㅋㅋ

 

 

 

 

 

살짝 익힐동안에 스프로 워밍업!

 샐러드빠에 있는 스프도 너무 맛있어요

꼭 한두그릇은 먹는답니다^^

 

 

 

 

 

신선한 야채와 리코타치즈

어디가서 사먹으려면 비싼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여기서 맘껏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ㅎㅎ

 

 

 

 

 

자 이제 한점 집어서 냠냠

 

부드럽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_*

애슐리 스테이크까지 먹으면 2배로 푸짐한 느낌~

가격대비 너무괜찮은것 같아요

 

 

 

 

 

한국인이라면 고기에 꼭 밥을 함께 ㅋㅋㅋ

샐빠에서 가져온 볶음밥인데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졌어요

간이 세지 않아서 고기랑먹기 좋더라구용

 

 

 

 

 

애슐리 생일헤택으로 신나게 칼질하고~

고기를 배를 좀 채워주고!

 

아쉽지 않도록 샐러드빠를 순회했어요 흐흐

토마토파스타랑 새로나온 김말이튀김? 레몬푸딩

다 너무 맛있어서 만족만족

 

 

 

 

 

배는 부르지만 따로 준비되어 있는 뱃속의 디저트공간을 위해

상콤한 베리크레페 한접시 받아왔어요~

 

안에 누텔라초코랑 베리시럽이 들어있는데

달달하고 상콤해서 맛있더라구요

더 갖다먹고싶었지만 배가 너무불러ㅠㅠ

 

 

 

 

 

애슐리스테이크 가격이에요

다른 세트메뉴도 있지만 이렇게 하나만 주문해서 나눠먹어도

샐러드빠가 있기때문에 양은 충분할것같네요!

 

샐러드빠에 새로 나온 고기메뉴도 있더라구요ㅋㅋㅋ

다시 가고싶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