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맘마킹도시락으로 간단하게 한끼~

 

 

오늘의 점심메뉴 '_'

 

딱히 생각나는게 없어 도시락을 주문했답니다

이번에는 맘마킹도시락 도전~!

 

 

 

 

맘마킹도시락 돈치정식 (5,200)

 

 고기정식 시리즈중에서 젤 맛있어보였던 도시락이에요

돈까스랑 치킨너넷, 불고기, 제육볶음까쥐~

육식위주의 도시락이라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돈까스소스는 기호껏 부려 먹을 수 있구용

그럭저럭 노멀한 수준의 돈까스에요 ㅎㅎ

 

밑반찬은 김치, 단무지, 양파절임

다른 야채반찬은 좀 부족하지만 고기양이 넉넉해서 괜찮았네요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이었어요^^

 

 

 

 

 

핫치킨덮밥 (3,200)

 

덮밥메뉴는 가격이 참 저렴하더라구요~

핫치킨이랑 참치와 야채, 김가루가 올려졌어요

 

 

 

 

 

우선 비쥬얼은 괜찮았는데 비벼보니

밥양은 많지 않았는데 소스가 부족해서인지

골고루 잘 비벼지지 않았어요 ㅠㅠ

 

 

 

핫치킨이 쬐끔 더 넉넉했다면 괜찮았을것 같은데

밥맛이 좀 싱겁더라구요~

덮밥보다는 정식메뉴가 더 괜찮은것같아요

 

다음엔 고기반찬 있는걸로 주문해야겠어요!

맘마킹도시락 가볍게 한끼식사 하기에는 나쁘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