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한리뷰

실내방향제로 센스있게~

 

 

 

 

 실내방향제 요즘은 분사하는 방식이 아니라 자연적으로 발향되는

고급디퓨저가 대세이고 종류도 어마하더라구요!

 

종류가 많은만큼 선택을 하는 기준에 있어서

향기도 중요하지만 성분도 살펴보며 골라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세이퓨어 디퓨저를 구매했어요 +_+

 

 

 

"로맨틱 바이올렛"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내방향제~*

 

안전하게 뾱뾱이 포장되어 빠르게 배송왔네요

구성품은 리드스틱 5개랑 장식볼 1개이구요

따로 리필액은 없지만 용량이 120ml라 넉넉한편!

 

 

 

 

 

천연식물에서 정제한 세이퓨어 디퓨저

 

자율안전확인 신고확인으로 안전성을 인증받아

안전한 실내방향제가 될것 같아요!

휘발성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아서 향을 더욱 은은하고 오래 유지해줍니다

 

 

 

 

 

100ml기준 최소 3개월에서 최대 6개월 사용가능한 실내방향제로

발향체에 따라 차이는 있다고하니 참고하시구요

 

 

 

 

 

첫개봉시에는 투명한 중간마개가 있어요

그걸 개봉후 다시 뚜껑을 닫아주세요

중간마개 뺄때 쏟지 않도록 잘 잡고 뽑아야겠어요~^^

 

 

 

 

 

리드스틱은 많이 꽂아줄 수록 향이 진해지는거 아시죠?

처음부터 많이 꽂을필요는 없는거같아요~

첫개봉했을때가 가장 발향이 잘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향이 처음보다 많이 나지 않을때는 뒤집어서 꽂아주거나

새걸로 바꿔주면 됩니다 ^-^

 

 

 

 

 

리드스틱 꽂는 적당한 갯수는 3개정도? 인것같아요

근데 저는 은은한게 좋아서 2개를 꽂아두고 사용합니다

공간에 따라 강한 실내방향제가 필요하다면 3~4개정도 꽂으면 될것 같네요

 

 

 

 

 

심플한 디자인이라 맘에 쏙 든 실내뱡항제!!

나중에 다 쓴 디퓨저 병은 화병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은근 실용성도 있겠어요 ㅎㅎ

 

향 역시 고급스러우면서 은은~한것이

딱 보라빛이 연상되는 향인것같네요

 

후레쉬한 라벤더와 라반딘,

은은한 머스크로 마무리되는 편안한 향기~♥

 

 

 

 

잘보이는 공간에 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발향력도 좋아서 느낌있는 실내방향제에요 *.*

 

저는 처음엔 거실에 뒀다가 지금은 화장대로 옮겼어요

그때그때마다 이동하면서 향을 퍼뜨리려구요 ㅋㅋㅋ

 

달달한 향이나 과한 향을 싫어하는 분들은 딱 좋아하실것 같네요

향기로운 플로럴향 덕분에 집안 분위기가 환해지는 느낌이에요~

봄에 어울리는 디퓨저 향으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