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광안리 밥집 옹기김치집에서 든든하게

 

 

 

지난 주말에 광안리에 바람쐬러 갔다가 밥먹으러 갔던 '옹기김치집'

 

밥과 김치찜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니

김치를 좋아한다면 이집에서 원없이 배불리 먹을수 있답니다

 

우리는 둘이서 먹기 좋은 세트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보았어요

김치찜  + 공기밥2 + 계란말이 (16,000원)

 

 

 

 

 

주방에서 조리되어 나와서 테이블에서 한번더 끓여먹어요

 

김치찜은 돼지목살이 들어간 찌개스타일의 찜이에요

찜이라서 국물이 넉넉하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어차피 김치찜이 무한리필되기때문에

먹어보고 육수를 부탁하면 될것같네요!

 

 

 

 

 

기본찬들도 정갈하게 잘 나왔어요

잡채, 콩나물, 무말랭이

 

 

 

 

버섯 김 간장

김에 흰밥을 싸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꿀맛이죠

김치찜이랑도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맛이에요~

 

 

 

 

 

세트에 포함된 계란말이

이 가격에 이정도 구성이면 푸짐하게 잘나오는듯!

이건 무한리필에 포함되지 않지만 양이 넉넉하니 아쉽지는 않았어요

 

 

 

 

 

밥은 도시락통에 나오는데 흑미밥이 더 좋았어요

밥양이 작게 나와서 저도 한번 더 리필해먹었네요 ㅋㅋ

두통 먹어야 밥한공기양 될것같아요~

 

 

 

 

 

보글보글 끓을수록 더 깊어지는 맛의 김치찜

국물이 새콤하면서 잘익은 김치와 목살이 맛있어요

나중엔 좀 짜다싶어서 물붓고 다시 끓였지만ㅋㅋ

 

이렇게 리필되고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광안리 밥집이 또 있을까싶네요!

 

 

 

 

김치는 거의 남김없이 먹은것같아요

별다른 반찬 없어도 밥도둑이었겠지만 다른반찬들과 맛있게 먹었답니다

김치찜 한번 더 리필해먹고싶어도 양이많은지 배가불렀네요

 

다음에 또 먹으러 가자고했네요 ㅋㅋ

가격대비 너무 괜찮았던 광안리 밥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