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사천 부자손짜장 들렸어요

 

 

 

남행여행갔다가 돌아오는길 사천 부자손짜장이 보여서

점심식사하러 들어갔답니다!

짜장면, 짬뽕, 탕수육 다 먹고싶었는데

마침 세트메뉴가 있어서 세트로 저렴하게 먹었어용

 

우리가 주문한 짜장짬뽕세트는 23,000원

 

 

 

 

 

짜장짬뽕세트에 조금 아쉬운건

 짜짱면을 다른종류로 바꿀 수 없다는 점!

간짜장이이나 불짜장이 먹고싶었는데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요

 

아무쪼록 푸짐하게 한그릇에 담겨나온 짜장면~

 

 

 

 

 

사천 부자손짜장의 인기메뉴 짬뽕도 나오구요

짬뽕엔 해물이 꽤 많이 들어갔어요

새빨간 국물이 얼큰하고 칼칼해서 좋았어요

 

 

 

 

탕수육은 소스를 따로달라는걸 깜빡했어요 ㅠㅠ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껴보고싶었는데

다행히 소스가 많이 스며들지 않아서 얼른 건져 먹었답니다 ㅋㅋ

 

 

 

 

 

소스에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있고 레몬슬라이스도

살짝 상큼함을 보태주는것 같아요

 

근데 탕수육이 너무 딱딱하고

살이 별로 없는것들이 많아서 별로였어요

가격이라도 세트로 저렴하게 먹어서 다행인듯ㅋ

 

 

 

 

 

 

가장 잘 먹었던 짬뽕~!

 

면발이수타식이라 찰지고 적당히 쫄깃함이 있어요

해산물도 싱싱해서 국물맛이 더 시원하게 느껴지더라구용

짬뽕만 먹을걸 그랬다며 ㅋㅋ

 

 

 

 

 

짜장면도 제입맛엔 별로였답니다 ㅠㅠ

소스가 적은건지 면발이 문제인지.. 뻑뻑함이 느껴져

호로록 흡입하게되는 맛이 아녔어요~

 

간짜장이나 불짜장은 좀 다르려나?

그래도 짬뽕은 추천~ 푸짐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