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핫이슈

다홍 립스틱 맥 트루레드

 

 

 

계절에 따라 스타일도 그렇듯이 립스틱컬러도

그에 맞에 포인트를 주게되는것 같아요

특히 봄이나 여름에는 다홍 립스틱을 자주 바르게되요*_*

 

저는 요즘~작년에 구매했던 맵립스틱을

다시 파우치에 챙겨다니기 시작했답니다

 

 

 

 

맥 트루레드

 

구매할 당시에 한정판으로 출시된모델이라해서

충동구매했었는데요 지금은 매장에 가도 없겠죠?

인터넷으로는 구매가능한거같아요 ㅎㅎ

 

 

 

 

 

우선 케이스부터 기존의 맥립스틱과는 소재와 디자인이라

한정판스러운 멋을 보태줘요!

 

충동구매였지만 컬러도 너무 마음에들고~

데일리로도 괜찮아서 후회없는 다홍 립스틱이라는

 

 

 

 

 

스틱을 끝까지 올려보았습니당!

 

생각보다 그리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길이감은 처음구매했을때랑 비슷해요~

 

 

 

 

 

 

손등발색이에요~

윗부분이 3회발색 아래가 1회발색인데

덧발라도 발색감이 큰 차이가 없는듯하네요

 

쨍쨍한 다홍컬러 너무 이쁘지않나요 *_*

흰끼나 형광끼 없는 다홍자체의 짙은 발색력을 가졌어요

 

 

 

 

 

 

우선 그라데이션을 해주기위해

중앙쪽으로 발라서 음파음파!

 

 

 

 

 

립에 녹아들듯이 촉촉한 제형이라 그라데이션이 어렵지 않아요

 

1회발색하면 자연스러운 다홍빛으로

데일리 부담없이 바르고 다닐 수 있구요

 

 

 

 

 

 

풀발색은 더 이뻐요

내가 다홍색 립스틱이다라고 말하는듯한 뚜렷한 발색력!

저는 피부가 웜톤이라 레드계열 바르기 부담스러운데

이건 나름 잘받는듯?ㅎㅎ

 

건조하지않아서 따로 립글로스 마무리안해줘도되구용~

착색도 어느정도 되다보니 지속력도 나쁘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