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용구비어 메뉴 간단히한잔~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기좋은 곳~

서면 용구비어에서 2차술자리를 가졌어용

 

 

 

 

용구비어 메뉴판이에요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어서 고민되더라구요

배는부른데.. 사진보니 또 침이고이는 ㅎㅎ

 

그래도 괜히 시켰다가 남기면 아까우니깐

배가 덜부를것같은 할라피뇨 치즈나초를 주문했어요

 

 

 

 

 

 

술 메뉴도 여러가지 있는 용구비어!

 

술빙이라는 슬러쉬알콜도 있구요~

비어리타가 맛있어보였지만 포도사께를 먹어보기로했어용

적포도랑 청포도가 있는데 적포도로 +_+

 

 

 

 

 

기본과자로는 건빵이 나오는데요~

담아주는 카트모형이 너무 귀엽더라구용

저런건 어디서 구하나요?ㅎㅎ

 

 

 

 

 

용구비어 메뉴 직접담근다는 포도사께가 나왔어요

적포도 색을 띄고있어서 맛있어보이더라구용

생각보다 한병이 작았지만 사케치곤 저렴하니까요^^

 

먹어보니 새콤하고 술맛이 강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할라피뇨 치즈나초는

생옥수수 나초에 치즈소스가 따로 넉넉하게 나와요

뚝배기그릇에 보글보글 끓고있는 치즈소스!

 

 

 

 

치즈소스가 진~하고 꾸덕꾸덕해서 좋았어용

이렇게 바로 찍어먹으려니 나초가 너무 커서

잘게 부셔서 찍어먹었답니다 ㅋㅋ

 

 

 

 

 

나초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그리고 이건 페이스북 좋아요 눌러서

서비스로 받은 감자튀김 작은사이즈에요~!

가격도 저렴한데 이런서비스까지 굿굿

 

바삭하고 도톰한 감자튀김은 그냥먹어도 맛있네요

공짜라서 더 맛있는?ㅎㅎ

 

 

 

 

 

아기자기하고 조용한 분위기도 마음에들었고~

용구비어 메뉴 다름엔 다른걸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