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아토엔비 여행용 아기로션샘플보다 편해!

 

 

 

아토엔비 여행용세트가 출시됐더라구요!

안그래도 휴가시즌되면 이런패키지가 절실했는데

소식듣고 바로 구매했답니다 +_+

 

시중에 아이들껀 여행용패키지로 나온게 잘 없죠?

아토엔비 제품력은 평소에 잘 알고 있기에 고민할게 없었네요 ㅎㅎ

 

 

 

외출 준비물 간편하게 정리해주는 패키지구성!

수딩젤 + 로션 + 크림 + 바스&샴푸 4종을 한번에 만날 수 있어요

 

늘 외출할때마다 이것저것 따로 챙기거나

로션,크림같은건 작은 용기에 덜어서 담아다녔는데

아토엔비 여행용 구성이 알차서

언제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겠어요 +_+

 

 

 

 

지퍼팩에 한번에 담아다닐 수 있구

가볍고 여닫기쉬워서 좋더라구요

 

매번마다 아기로션샘플 구하기도 어렵구 아껴썼는데

이젠 이거 한팩으로 아낌없이 발라주고~

기저귀가방이 덜 무거울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한손에 쏙 들어오는사이즈~

원래 본품을 쓰고있었던지라 너무 귀엽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그렇다해서 용량이 작은건 아니에요 '_'

 

보통 미니용량으로 나온 샘플이나 여행용에 비해 넉넉한 용량!!

바스&샴푸는 50g이고 수딩젤,로션,크림은 30g이에요

은근 오래쓸 수 있을만한 용량이라 든든^^

 

 

 

 

제품들을 개봉해보니 본품과 마찬가지로

은박씰링처리되있구요

 

 

 

제품에 대한 설명 역시 간략하게 들어가있습니다

 

네가지 구성 모두 비슷한 식물추출물들을 주성분으로해서

함께 사용해주면 피부건강에 더 도움되는것같아요

저희아이들도 피부가 많이 건조한데 많이좋아졌거든요~

 

워낙 순하기로 유명한 제품이라 보습과 진정효과는!

아실거라 생각해요 ㅎㅎ

 

 

 

 

그래도 아직 모르실분들을 위해

로션제형과 촉촉함을 보여드릴께요^^

 

수분감이 풍부해서 쫀쫀한 텍스쳐로 발림성이 정말 부드러워요~ 

 

 

 

 

빠른 흡수력으로 건조했던 피부를 부드럽게해줘요

촉촉함이 오래가는편이라 다른로션보다 덧발라주는 경우도 덜하고

아이들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어서 여태껏 잘써오고있답니다

 

런칭기념으로 할인중이니

서둘러 구매하면 좋겠죠~+_+

 

 

 

 

앞전에 로션이랑 크림 구매하면서 받았던 4종샘플들

이젠 아기로션샘플 쟁여두지 않아도될것같네요 ㅎㅎ

 

 

 

 

이렇게 든든한 패키지가 있으니 말이에요!

 

아이들 피부는 금새금새 건조해지고 외부환경에도 민감하잖아요

외출시엔 잊지말고 챙겨다니면서

언제나 보습을 놓치지 말도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