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코리엔탈깻잎치킨 매장에서먹기

 

 

 

우리의 치맥데이~*

 

원래 갈려던 치킨집이 문을 닫아서 실망하고 돌아가던길에

코리엔탈깻잎치킨 매장이 보여서 가보았어용

왠지 이름부터가 맛있을것같은 느낌이드는 ㅎㅎ

 

시식도전해보았습니다 +_+

 

 

 

 

이땐 몰랐는데 알고보니 김지민치킨으로 유명하다네요?

정식 이름은 코리엔탈깻잎칩킨

치킨이 아니라 칩킨입니다..ㅎㅎ 특이해특이해

 

요즘 유행하는 메뉴들은 다 있더라구요

소보루치킨~눈꽃허니버터 등

 

 

 

 

 

우리는 깻잎양파맛치킨이랑 깻잎핫스파이스치킨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두가지 메뉴를 주문하면 18,000원이지만

양이 많을것같아서 하나를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한메뉴당 13,000원 정도로 저렴한편~

 

 

 

 

 

눈꽃 허니버터나 버터갈릭 이런메뉴들도 궁금해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에 또 먹기로하고 ㅎㅎ

 

한가지 아쉬운건 모든메뉴가 순살이라네요 ㅠㅠ

치킨은 뼈잡고 뜯어야 제맛인디

 

 

 

 

 

기본과자에요~대롱대롱

 

 

 

 

 

맥주 1700cc

 

치킨나오기전부터 벌컥벌컥 마셔댔어요

요즘은 하루가멀다하고 맥주가땡겨 큰일이에요

맥주는 매일마셔도 질리지 않는..ㅋㅋ

 

 

 

 

 

드디어 등장한 반반치킨~

 

매콤해보이는 스파이스와 달달해보이는 간장치킨

사이드로 김말이와 감자튀김이 나와요

 

하나의 메뉴라 그런지 양은 좀 작아보였어요

그래도 둘이먹기엔 넉넉한양

먹어보니 부족하지 않고 오히려 남겼네요 ㅋㅋ

 

 

 

 

 

절대 빠질 수 없는 치킨무!

 

 

 

 

깻잎양파맛치킨먼저 냠냠

 

달짝지근한 소스가 발려졌고 튀김옷에 깻잎이 박혀있어요

깻잎이 더 팍팍이었음 좋겠다며~ㅎㅎ

 

 

 

 

 

깻잎 스파이스치킨은 매운맛이래서 기대했는데

그렇게 맵지않고 보통양념맛정도?

양념이 좀 모자란느낌도 있었어용

 

전반적으로 무난무난한 맛의 코리엔탈 깻잎치킨~

 

 

 

 

 

소금팍팍 뿌려진 감자튀김이랑 김말이튀김도 함께~ 

사이드로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특히 김말이튀김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코리엔탈깻잎치킨 나름 새로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