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연산동 돼지갈비 꿀맛 마포본가

 

 

얼마전에 퇴근하고 연산동에 돼지갈비 먹으러갔답니다

 

이쪽은 자주 가는 동네는 아닌데

 맛있는 고기집이 있다고하더라구요+_+

 

 

 

 

자리잡고 고기를 주문하니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여긴 새콤한 깍두기가 나와서 독특했고

마카로니샐러드 참 꼬소하고 맛있어용

 

 

 

 

 

쌈싸먹는 상추~ 연산동 돼지갈비에도 빠질 수 없죠^^

 

된장에 절인 아삭이고추와 부추무침

곁들여먹을 반찬이 조금 색달랐어요

 

 

 

 

 

마포본가의 대표메뉴 돼지갈비 1근

이렇게 한접시에 24,000원이구요

갈비와 목살 혼합으로 양념된 메뉴에요

 

기본은 이렇게 주문해야하고

추가시에는 반근 (12,000)씩 주문할 수 있어요

 

 

 

 

 

뜨거운 숯불위에 바로 올려줍니다

처음 올려준건 목살인

도톰하면서도 양념이 잘 베여들었어요

 

목살을 양념갈비처럼 먹어보는건 처음이라 어떨지 +_+

 

 

 

 

 

고기는 처음에 직원분께서 빠르게 구워주셨어요

타지않게 자주 뒤집어줘야한다며~

 

 

 

 

 

마치 볶아주듯이 뒤집고 또 뒤집고하니

어느새 다 익은 돼지갈비!

익혀지니 더욱 탱탱하고 윤기나는것같아요~

 

 

 

 

 

속까지 아주 잘 익었고

육질이 부드러우면서 달짝한 양념맛이 좋았어요

 

 

 

 

 

중독성 있게 자꾸 손이가는 연산동 돼지갈비

오랜만에 맛있는고기를 만났다며 다들 만족했어요

쌈도 싸먹고 밥에도 올려먹고~

 

적당히 지방이 붙은부위도 쫄깃하니 식감이 좋았어요

 

 

 

 

이곳의 인기메뉴 깍두기 냉면도

한그릇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시원시원한 살얼음 동동띄운 육수맛이 캬

남은 갈비고기 올려서 돌돌말아먹으면 굿

 

소주 한병쯤은 야무지게 헤치울 수 있었던곳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