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설빙 초코빙수 달달해요

 

 

 설빙 초코빙수 먹어보다!

 

드디어 새로운메뉴를 도전해보았어용

딱 봐도 엄청 달아보였지만

적어도 토핑이 부실하지는 않을것같은느낌ㅎㅎ

 

 

 

 

완전 초코색깔로 범벅된 설빙 초코빙수~

칼로리가 엄청날것같았어요!!

 

다른 빙수처럼 우유얼음만 갈아올린게 아니라

생크림을 듬뿍 올려주고 각종 초코토핑을 했더라구용

빙수위에 생크림이라니 새로운느낌!

 

 연유는 또 따로주시는센스 ㅋㅋㅋㅋ

 

 

 

 

 

초코시럽으로 마무리하여 완성한

달다구리 디저트의 결정체 +_+

 

 

 

 

 

아낌없는 코코아가루와

초콜릿도 두가지 종류가 올라갔어용

 

돌돌말린모양의 초콜릿은 딱딱해서

빙수랑은 좀 안어울렸는데 네모조각 초콜릿은

부드럽게 씹혀서 빙수랑먹기에 괜찮았어요

 

 

 

 

 

코코아가루가 너무 듬뿍이라

먹을때 잘못 넘기면 켁켁거리게되네요 ㅎㅎㅎ

 

 

 

 

 

설빙의 부드러운 우유얼음~

예전보다 우유맛은 좀 약해진 느낌이 들지만

초코맛이 워낙강해서 묻혀요 어차피ㅋㅋ

 

달긴 정말 달지만

그만큼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어요

 

 

 

 

 

오랜만에 달달한거 땡길때 먹으면 좋을듯한!?

 

다 먹어갈때쯤 속이 다려서..ㅋㅋ

그래도 설빙 초코빙수 첫도전에

나름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다른 메뉴들도 더 많아진것같아요

컵빙수같이 생긴것도 궁금한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