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신생아 여드름 골치아플땐

 

 

 

 

신생아 여드름이 조금 생겼다고 곧장 연고약을 발라주면

피부가 아직 얇은 아이들에겐 좋지 않다고해요

 

예전에 피부에 관련된 강의 들으러 갔을때도

많은 피부트러블 원인 중 하나가 건조함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피부에는 유수분밸런스가 중요하다더라구용..

그리고 연고에는 스테로이드성분이 들어있어

그에 대한 부작용도 조심해야한다며 ㅠㅠ

 

 

 

 

그렇다면 민감한 우리아이의 피부는

어떻게 관리해줘야할까요?!!!

 

 

 

 

바로바로 요고에요~ㅎㅎㅎ

좁쌀여드름이나 울긋불긋 트러블 살짝 올라왔을때

가볍게 발라주면 진정시켜주는 수딩젤!

 

수딩젤도 요즘 여러 브랜드가 나와있지만

아토엔비가 가장 순하고 잘맞는것 같네요 :)

 

아가 피부에도 자극없이 샤샤샥~

건조한피부에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출산용품으로 구매해서 몇통째 줄곧쓰고있네요

 

신생아도 발라줄 수 있다고해서

의심반기대반으로 발라주기 시작했는데

정말 순하고 촉촉하니 자극받은 피부에 좋더라구요

 

계절에 상관없이 기초보습해주는 제품이 되었답니다!!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성분들을 함유해서

피부에 부족했던 수분감을 꽉꽉 채워넣어줘요 +_+

 

신생아 여드름에 발라줄 보습제품으로 강추~!!

 

아무래도 좀 끈적거리거나 유분감이 조금이라도 있는

로션,크림보다는 수딩젤을

먼저 발라주니 진정에 도움되더라구요

 

 

 

 

 

신생아여드름으로 좁쌀이 올라오고

붉어진 피부에 더이상 자극이 가지 않도록!

순하게 만들어진 아토엔비에요

 

수딩젤뿐만 아니라 로션이나 크림 다른제품들도

똑같은 무첨가 성분으로 안전하게 만들어졌고

피부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어요

 

민감성 성인피부에도 굿굿

아이와 함께써요 :)

 

 

 

 

 

가벼운 튜브에 내용물이 담겨있구요

 

120g이라 은근 넉넉하더라구요~

젤인 소량으로도 넓은 부위에

펴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보니 ㅋㅋ

 

 

 

 

 

간편한 원터치캡으로 휴대성과 편리함!

피부에 바른모습도 보여드릴께요~~~

 

 

 

 

묽은제형으로 빠른 흡수력이 특징인데요

 

피부온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기때문에

가볍게 마사지해주듯이 발라주면 되요 :)

 

 

 

 

 

촤르르~ 반질반질 윤기나는 수분폭탄 +_+

 

 

 

 

한번에 많은 양을 바를 필요 없이

조금씩 넓게 펴발라주고 나중에 또 덧발라주는식으로

사용해주면 더욱 효율적인것같아요

수시로 발라줘도 뭉치거나 끈적임 없거든요

 

보기만해도 시원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지지 않나요? ㅋㅋ

가려움증 완화에도 짱짱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사용하면

여름철 열감있는 피부의 진정을 도와준답니다!

 

 

 

 

 

피부에 전혀 자극없이 산뜻하게 마무리~ㅎㅎ

 

흡수 다되고 피부를 한번 만져보면

산뜻하면서 부드럽게 변한걸 느낄 수 있어요

 

신생아 여드름부터 태열, 기저귀발진

그리고 요즘 항상 걱정되는 땀띠에도

빠르게 수분감을 전달해서 촉촉하게 지켜주니 너무좋아요

 

 

 

 

 

신생아 여드름 오랫동안 지속되면

피부는 더욱 연약해지고 트러블에 취약해진답니다

꼼꼼한 보습케어 잊지마세요

아이 피부에 바르는 제품의 성분도 중요하구요~

 

저는 여태껏 넘넘잘쓰고있고

주변에도 가장 많이 추천해주는게 수딩젤이에요ㅎㅎ

 

 

 

 

빠른케어를 위한 보습은

 아토엔비 수딩젤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