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중국집 주말외식했어용

 

 

 

차이니즈 레스토랑 '헬로차이나'

 

서면 중국집에 저녁먹으러 갔었어용~

새로생겨서 분위기도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우리가 먹은건 깐풍기세트~

깐풍기와 식사메뉴2인분 양으로 나오는

트메뉴인데 식사는 짬뽕으로 주문했어요

 

 탕수육도 맛있어보였지만

이날은 깐풍기가 더 땡겼어요 ㅋㅋ

 

 

 

 

 

짬뽕은 특 해물삼선짬뽕이라 해산물이

다양하고 많이 들어갔답니다

 

국물도 새빨게서 매콤해보이지만

 보기보다 맵지는 않았고 해산물이 우러나와서

살짝 칼칼하면서 맛있었어요 ㅎㅎ

 

 

 

 

 

쫄깃한 짬뽕면발~

탱탱한 식감이 좋았어요 !

들어간 야채들도 너무 숨이죽지않아서

아삭한맛이 느껴졌답니다

 

 

 

 

 

깐풍기는 세트로 나오는거라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먹어보니 충분하더라구요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바삭해요~

 

 

 

 

 

튀김안에 든 닭고기는 부드럽구요

밑에 깔린건 빠삭한 면발튀김같은건데

특별한맛은 없지만 손이가네요 ㅋㅋㅋ

 

 

 

 

 

해산물은 먹기좋게 손질해서 냠냠~

 

 

 

 

면발 양이 많아서인지 국물양이 작게 느껴지긴 했지만

국물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면발이 점점 국물을 빨아드려서 그럴수도..ㅋㅋ

 

 

 

 

 

깔끔한 서면 중국집 찾는분들 가보심좋을것같네요

세트 둘이서 먹으니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다음번에는 짜짱면 먹어봐야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