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부산 조방낙지 가야점에갔어용

 

 

 

부산 가야동에서 점심식사를 해결하는 경우가 잦은데요

얼마전에 조방낙지가 오픈했다고해서

 반가운 마음으로 찾아갔어요

 

오픈한지 얼마안됐는데도 손님들로 북적이더라구요~

 

 

 

 

요즘들어 매콤한것이 땡겼는데~

매운콩나물낙지라는 메뉴를 먹어보기로했어요

원래는 산매운콩나물낙지가 더 먹고싶었지만

재료가 없다고하시네요 ㅠㅠ

 

 

 

 

 

기본반찬들로 야채샐러드와 오뎅볶음

그리고 양념게장이 나와요

 

특별한 맛은 없지만 무난무난한 반찬들~ㅋㅋ

 

 

 

 

 

깍두기 미역줄기볶음 부추

부추는 나중에 낙지 위에 올려서 볶아먹으면 되요

 

 

 

 

 

다른 낙지집에가면 보통

김가루가 통째로 테이블위에 있거나 갖다주시는데

부산 조방낙지는 달라고해야 주는것같아요

 

낙볶엔 김가루밥이 진리인데!

김을 작게 주셔서 먹고 더달라했답니다 ㅋㅋ

 

 

 

 

 

매콤하게 양념된 낙지와

콩나물이 듬뿍 들어간 매운콩나물낙지

4인분이라 양도 엄청나네요

 

다른 낙지볶음 메뉴에 비해 좀 늦게나오더라구요

대신 이렇게 바로 먹을 수 있게 나오는데

살짝 더 볶아서 먹으면 된답니다!

 

 

 

 

 

콩나물이 한가득

너무 숨이 죽지않아서 아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낙지도 탱탱하고 싱싱하더라구요 +_+

 

 

 

 

 

부추 팍팍 올려서 한번 볶아줍니다~!

 

매콤한 냄새가 솔솔

군침나와서 참기힘드네요 ㅋㅋ

 

 

 

 

 

점점 더 먹음직스런 비쥬얼로 볶아지고있는 낙지볶음

양념국물이 좀더 깔려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적당히 따땃하게 해서 김가루밥위에

척척 올려 비벼먹으면

잃었던 입맛이 싹 돌아오는듯해요 ㅋㅋㅋ

 

 

 

 

매콤하지만 많이 맵지는 않아서

자꾸자꾸 먹게되는 그런 맛~

낙지와 새우도 쫄깃하니 맛있구요

 

이런게 바로 밥도둑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

부산 조방낙지 또 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