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핫이슈

부산 경락 제대로받았어요

 

 

 

부산 경락 잘하는곳으로 소문나있는

서면 미인가에 다녀왔답니다 :)

 

 

 

 

이곳은 국내최초 미용업계 발명특허 황금마스크로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고있는데요

저는 요즘 복부관리에 관심이 많아서 저번에 이어

복부마사지를 받기로했습니당 +_+

 

빠른시일내에 딱붙는 티셔츠를 입고

 거리를 활보할 수 있는날이 오길바라며..ㅋㅋㅋ

 

 

 

 

 

부산 경락으로 예전부터 소문난 관리샵인만큼

상담도 이해하기쉽게 잘해주시고

다음번관리가 더욱 기대되는곳이에요 ㅎㅎ

 

 

 

 

 

3인룸이지만 혼자서 편하게 관리를받을 수 있구요~

 

탈의실에서 가운으로 갈아입고

베드에 누우면 쌀쌀하거나 덥지는 않은지

물어봐주시고 온도를 맞춰주신답니다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친절하시면서도 편안함이 느껴져요^^

 

 

 

 

 

관리제품들은 주로 컴포트존라인으로 해주시고

피부타입이나 컨디션에따라 다른제품으로 바꿔주실때도 있어요

이날은 컴포트존 오일로 복부마사지를 받았네요!

 

 

 

 

 

마사지 들어가기전에 따뜻한 스톤을 올려주고

잠시 릴렉스하다가 수기관리에 들어가는데요

 

오일로 부드럽게 눌러주고 장마사지 해줘서

아픈것없이 정말 시원해요

 

 

 

 

 

 

꼼꼼한 손길로 꾹꾹~

윗배 아랫배 옆구리까지!!

 

 

 

 

 

주먹쥐고 꾸욱 눌러주는걸보면

아플것같지만 딱 적당한 압으로 조절해주시기때문에

오히려 관리받는내내 누워있던 몸이

베드에 스며들듯 너무편했어요 ㅋㅋ

 

 

 

 

 

 

변비에도 효과적인 장맛사지~

 

배에서 장이 제자리를 찾아가듯이

꾸루룩 거리면서 시원한느낌이 들어요!

 

요렇게 받고나면 며칠동안 화장실도 잘가고

확실히 몸의 반응이 느껴지는것같네용

 

 

 

 

 

이렇게 복부마사지가 끝나고나면

간단하게 스트레칭하고 마무리합니다!

 

맘같애선 막 더 누워있고싶었지만 ㅋㅋㅋ

한시간동안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부산 경락이랍니다

이번시즌에 꾸준히 다녀봐야겠어요 흐흐

 

 

 

 

 

관리받고 나오면 샤워하고 파우더룸에서

편안히 준비하고 가면되구용

 

 

 

 

 

따뜻한 차도 마시면서 쉬다갔어요 ^^

부산경락 실력있는곳을 찾으신다면

상담과 관리받으러 가보셔도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