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코코샤브 런치로 즐겨보아요

 

 

코코샤브 런치메뉴 먹고왔어요

 

 

 

코코샤브 런치는 월남쌈 소고기샤브로 주문했어요

1인분에 10.900원이고 샐러드바 이용도 포함되서

가격대비 참 괜찮은것 같아요

 

근데 다른메뉴들은 런치할인 안되는듯?

옆에 새로나온듯한 사골들깨 샤브샤브도 궁금하네요

 

 

 

 

 

주문한 메뉴가 셋팅되는동안

샐러드바로 향합니다 +_+

 

 

 

 

 

기본적인 샐러드종류들이지만

신선하고 깔끔하게 나와있어서 좋더라구요

 

샤브샤브 먹을때 넣는 야채나 쌈야채부터

쌀국수,라면사리까쥐~ 

여기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떡볶이랑 토스트 메밀소바도 있고~

크지는 않지만 꽤 괜찮았음!

 

 

 

 

 

코코샤브 런치가 나왔어요

 

육수는 매운맛으로 선택했고

큼직한 야채를 잘라서 넣어주면되요

 

채썰어져있는 야채들은 월남쌈에 싸먹는거~ㅎㅎ

단호박,고구마는 국물 퍽퍽해질까봐

나중에 넣어먹었어요!

 

 

 

 

 

4인분이라 소고기도 푸짐푸짐

한우는 아니지만 고기상태 괜찮은것같아요

저는 안질기면 다 잘먹어요 ㅋㅋㅋㅋ

 

 

 

 

 

 

육수에 야채를 댕강댕강 잘라서 투하!

 

 

 

 

금새 팔팔 끓더라구요~

이때 소고기 살짝 데쳤다가 꺼내주기!

 

너무 푹 익혀먹는거보단

빨간빛이 없어질정도로만 익히는게

더 야들야들하게 먹을 수 있어요 :)

 

 

 

 

 

라이스페퍼를 먼저 깔아놓고

야채와 소고를 올리고 소스도 올렸어요

세가지 기본소스가 나왔는데

칠리소스가 살짝 매콤해서 맛있더라구용ㅎㅎ

 

 

 

 

 

돌돌돌~ 야무지게 말아서 한입에 쏙!

쫄깃하면서 야채도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

소스는 듬뿍 찍어먹어야 맛이 좋네요

 

쌈싸먹기도하고~ 고기만 건져먹기도하고

나중에는 남은 육수에 죽만들어먹었어요

 

또 먹으러 가고싶은 코코샤브런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