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가야동 치킨팟에서 퇴근후한잔

 

 

 

어제 일마치고 급 약속이생겨서

근처에 치맥할만한곳을 찾았는데~

 

가야동 치킨 맛있는곳을 알게됐네요!

 

 

 

 

동의대학교 밑에 위치한 치킨팟!

 

메뉴판은 못찍었는데 우리가 주문한메뉴는

후라이드와 땡초양념치킨 반반으로

가격은 17,000원이에요

 

대학가치곤 저렴한곳은 아니지만~

양을보곤 깜놀!!

진짜많더라구요 ㅋㅋㅋ

 

 

 

 

 

야채샐러드도 기본적인 맛이지만

콘샐러드가 톡톡 터지는맛이있어 좋았어용

리필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구요 ㅎㅎ

 

 

 

 

 

기본소스와 맛소금도 나오고~

아삭한 치킨무우도 기본셋팅!

 

 

 

 

그리고 또 한가지 더 나온 서비스는

뚝배기에 팔팔끓고있는 닭계장!?

조미료의 감칠맛이 나면서

술안주로 좋다며 잘먹었답니다 ㅋㅋ

 

 

 

 

 

바삭바삭 후라이드~

 

튀김옷이 두껍지않아서 부드럽게 뜯어먹었네요

닭조각은 작은데 살은 두툼하게 붙어있어요!

고소해서 그냥먹어도 맛있는 가야동 치킨이에용

 

 

 

 

 

땡초양념치킨은 양념이 그리맵진않고

위에 땡초를 송송썰어올렸더라구요~

땡초랑 같이 먹으니 맵싹하니 맛있었어요

 

땡초를 따로 더 부탁드리니 주심 ㅋㅋ

 

 

 

 

 

무엇보다도 양이 대박이었던 가야동 치킨!

먹어도 먹어도 줄지를 않아요 ㅋㅋㅋ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처음나온양의 절반정도 남아서

포장을 부탁드렸네요 :)

 

3~4명은 거뜬히 치맥할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