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핫이슈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면점 구경~

 

 

요즘은 크게 장보러 갈때면 다른마트보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면점을 자주가는것 같아요

 

창고형마트라서 대용량으로 팔지만

그만큼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여긴 회원가입 없이

바로 이용할수있어서 편하거든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면점에 들어서자마자

먼저 보이는건 캠핑용품들!

 

  여행시즌이라서 종류가 더 많아진것같기도해요

특히 탐났던 캠핑의자 ㅎㅎ

가격도 만원대로 저렴했던거같아요

 

 

 

 

 

캠핑테이블이랑 랜턴 코펠 등등

기본적으로 갖춰야할 용품들이 있어요

 

 

 

 

 

그리고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곳!

 

박스채로 쌓여있는 주류코너 *.*

한박스씩 쟁여오고싶은 마음이에요 ㅋㅋ

수입맥주들이 아주 다양하게 있답니당

 

 

 

 

 

시리얼도 박스박스~

시리얼종류도 어마합니다 

 

가격도 이렇게 사면 더 저렴하구요

한동안 마트 안가도되겠다는 ㅎㅎ

 

 

 

 

 

각종 소스나 식자재도 대용량이에요

저는 집에서 요리를 즐겨 하지 않아서

 이런거 사면 평생 쓸것같아요 ㅋㅋㅋ

 

대가족일수록 더 유리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요

 

 

 

 

과자도 묶음판매식으로~

 

 

 

몽쉘 초코파이 등등

외에도 수입간식들이 많았어요

 

 

 

 

 

 

유일하게(?) 한봉지씩 판매하는 과자에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과자인듯한데

양도 많고 가격도 싸요

 

 

 

 

이마튼 트레이더스 서면점 윗층으로도 올라와봤어요

침대매트부터 이불 가전제품 등등

온갖 생활용품들이 다 모여있더라구요

너무 넓어서 뭔가를 바로바로 찾긴 힘들었지만

둘어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