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한리뷰

부산피부관리실 실력좋은 서면에스테틱

 

 

 

 아직도 똥배와의 전쟁은 끝나지 않았다!ㅋ

그래도 점점 자신감 얻어가는중이랍니다~

 관리를위해 꾸준히 다니고 있는

서면에스테틱을 소개해드릴께요

 

 

 

 

부산 피부관리실 이곳저곳 다녀봤지만

여긴 한두번 다녀보니 더욱 믿음이가더라구요

 

위치도 서면이라 가깝기도 하고~

갈때마다 실장님이 늘 신경잘써주셔서

맘편히 맡길 수 있는 곳이에요

 

 

 

 

 

들어오면 이렇게 딱~ 아늑한 대기공간이

그리고 안쪽에 상담실이 있어요

저는 한두번 오는게 아닌지라

바로 예약시간에 맞춰 관리에 들어갔어용

 

똥배잡기위한 복부슬리밍관리를 받았어요!

 

 

 

 

 

이날도 넓디넓은 4룸에서 혼자 받았네요

 

 

 

 

관리제품들은 주로 컴포트존을 사용하시고

전문브랜드 에끌라두도 보이네요~

 

복부에도 피부타입에 따라 다른 오일로

맛사지해주시기도 한답니다

말안해도 알아서 잘해주는

꼼꼼한 부산 피부관리실이에요 ㅎㅎ

 

 

 

 

 

지난번에는 스톤을 먼저 올려준 다음

수기마사지를 해주셨는데

이날은 바로 수기&도구로 마사지해주시고

스톤을 마지막에 올려주시더라구용~

 

 

 

 

 

오일을 발라서 부드럽게 슬리밍슬리밍~

 

저는 특히 옆구리의 삐죽한 군살이 고민인데

조금만 신경쓰면 라인잡히겠다며

더 세심하게 손봐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장마시지도 꾹꾹

장에도 자극되는 부위마다 아프게 느껴지는데

아픈느낌으로 대략 몸상태를 파악해주시기까지~

 

이렇게 한번만 받아봐도

장이 편안해짐을 느낄 수 있는 부산 피부관리실!

 

 

 

 

 

전체적으로도 라인잡아주는 마사지를 해주시구용~

 

저는 솔직히 운동도 거의 안하구

그렇다고 식욕을 참는편도 아니다보니ㅠㅠ

이렇게 부산피부관리실 다니면서

그나마 유지되면서 덜찌는효과를 보는것같아요

 

무튼 이날도 만족!

편안한 마음으로 마무리했답니다 ㅎㅎ

 

 

 

 

 

관리시에 오일을 바르기 때문에

찜찜한분들은 샤워하실 수 있어요^^

 

 

 

 

 

꽃단장하고 갈 수 있는 파우더룸~

 

바디에 고민부위가 있으시다면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으니

미인가 서면점에서 관리시작해보서용~+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