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베스킨라빈스31 케익으로 축하해요

 

 

 

며칠전에 회사동료 생일이어서

베스킨라빈스31 케익을 준비해보았어요

덕분에 저도 오랜만에 맛볼 수 있었다죠!

 

 

 

 

먹음직스러운 베스킨라빈스31 케익 +_+

 

여러 종류가 있었지만 우리는 입이 많기에

양이 많은걸로 두가지 골랐어요 ㅎㅎ

귀여운 캐릭터모양도 있었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여러가지 맛볼 수 있는

조각케익모양이 괜찮겠더라구요!

 

 

 

 

 

아몬드봉봉,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등

총 다섯가지 맛을 볼 수 있는 베스킨라빈스31 케익

케이크 느낌나게 해와 구름모양의 쿠키도

장식되있는데 다 먹을 수 있는거에요 ^^

 

 

 

 

 

 

거의 다 비슷하게 달고 맛있는 아이스크림~

먹을수록 달아서 그맛이 그맛같아요 ㅋㅋㅋ

쿠키에 발려있는 설탕과자가 너무 달았어요

 

 

 

 

 

이건 요거트맛 아이스크림 케익 위에

체리쥬빌레 조각이 송송 올라가있어요~

진짜 과일 체리도 쪼금 장식되있구요

 

뭔가 선물꾸러미같은 모양이 이뻣어요!

선물받으면 좋을듯한 비쥬얼 ㅎㅎ

 

 

 

 

 

새콤한 요거트맛도 좋았어요

오히려 달달함이 강했던 첫번째 케익보단

손이 더 잘가는거있죠 다들ㅋㅋ

베스킨라빈스31 케익 다음에도 이거 사먹어야겠어용

 

 

 

 

생크림도 올려져있어 부드러움을 보태주는~

아이스크림이라서 잘라먹을거 없이

다함께 옹기종이 퍼먹으니 금방 동났답니다 ㅋㅋ

 

고르실때 맛 참고하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