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아기보습크림으로 가을대비

 

 

 

환절기에 면역력이 약해지는 아이들의 건강

그리고 피부문제까지..

신경써야할 부분이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그죠?ㅠㅠ

 

특히 약해진 피부엔 보습감을 충분히 줘야

트러블을 대비하고 피부회복도 빨리 할 수 있어서

잘고른 아기보습크림만큼은 매일매일 발라주고 있어요!

 

그나마 큰 걱정 덜어준건 집에서 이렇게

잘 발라주기만해도 외부환경으로부터 오는

건조함을 막아주니 피부가 튼튼해지는것같네요

 

아이들은 보습의 영향이 크다고하니

꼭 신경써야할부분이 아닐까싶어요~!

 

 

 

 

 

태열에 좋기로도 소문난 아토엔비크림~*

 

이미 태열은 다 나았고 땀띠나 기저귀발진같은

위기도 잘 극복했지만 꾸준히 쓰고있어요

건조한 피부에 산뜻한 발림성과 흡수력으로

데일리 사용하기 참 좋은 아기보습크림이기에 +_+

 

 

 

 

 

생후 2주 신생아부터 발라줄 수 있어 안심이었어요

갓 태어난 아가에게 화장품같은걸 발라주기 참 그랬는데

그래도2 주~3주 지나고나니깐 피부의 푸석함이

눈으로도 딱 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아무거나 말고!!!

 

최대한 순한걸로 잘 골라서 발라주면되겠지~

하는 생각으로 찾아보고 구매한게 아토엔비

 

 

 

 

 

사실 조리원에 있을때 아기한테 발라줄 보습제품으로

선물이 들어온것도 있었는데

인공향료 등의 신경쓰이는 성분이 몇가지 보여서

그건 내가 쓰기로하고 ㅎㅎ

아가에겐 순한걸로 다시 찾아봤거든요

 

그러다가 아기보습크림은 아토엔비로 선택했는데

성분이며 사용감까지 모두모두 대만족~

 

 

 

 

 

 

자연유래성분으로 순하고~ 또 순하게~

 

 제가 얼마전에도 하나 구매를해서

두통째 쓰는셈인데 성분좋은건 당연하고

건조함으로부터 오는 가려움 싹 잡아주는 효과가 짱이었어요

 

로션만으로 채울 수 없는 유수분보습감을

아기보습크림으로 꽉 채워주는듯하네요 +_+

 

 

 

 

 

튜브형이라 손쉽게 짜 쓸수 있고

휴대하기 좋아서 외출할때 꼭챙겨다녀요 ㅎㅎ

 

 

 

 

 

살짝 쫀득하게 올라오는 텍스쳐~

 

수분감이 풍부하고 탱탱함이 있는데요

실제로 발라보면 정말 좋은데

이 촉감을 전달해드리긴 한계가 있네요 ㅋㅋ

 

 

 

 

 

백색이고 향이 없구요~

신생아 피부에 발라주면 즉시 촉촉하게 퍼지면서

보습력이 탄탄한 제형이었어요 +_+

 

 

 

↓↓↓

 

 

발림성이 엄청 부들부들~

유분감이 많지 않은데도 이렇게 쫀쫀하게 만들어진

고농축 아기보습크림이라 트러블에도 부담이 없더라구요

 

태열증상으로 뒤집혔던 피부가

빠르게 호전되었던걸보면 진정에 탁월한것 같구~

 

요즘같이 일교차 있는 환절기에도 딱일것같네요

 

 

 

 

 

 

어느새 쏙 흡수되어 번들거림을 남기지 않아요

간혹 고보습제품엔 찐득함이 남기도하던데

요건 그런단점이 없어서 아가 엉덩이나 살 접히는 부분에

발라줘도 산뜻촉촉~한것이 너무 좋아요!

 

바르고나면 은은한 피톤치드향이 남아돌기까찌~

성분 자체의 순한향 +_+

 

태열에도 좋고 얼굴부터 온몸에 바를 수 있는

울 아기 크림~ 모든분들게 추천해드려욥!

 

 

 

 

 

 

환절기 푸석해진 피부도 금새 촉촉하게~

 

아이피부가 민감해서 아무거나 못쓰는분들~

데일리 산뜻한 사용감을 원하시는분들

꼭 사용해보실바래용 ㅎㅎ

 

울 아가 연약한 피부에 꼭 필요한

순한 보습막을 한겹 만들어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