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불스떡볶이 메뉴 세트로~

 

딱히 밥류가 땡기지 않던 점심!

불스떡볶이 메뉴를 배달해먹었어용

 

 

 

 

깔끔하게 1회용기에 포장되어 온 불스떡볶이메뉴

 

당감점에서 주문했답니다 +_+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아요 ㅎㅎ

 

우리가 주문한건 가장 기본세트로

가격은 18,000원이구요~

구성은 떡볶이 + 만두 + 계란 + 당면 이에요!

 

 

 

 

 

쫀득쫀득~치즈가 두툼하게 올라가있구

안에 햄이랑 삶은달걀도 들어있는데

비엔나소시지 들어갔다는게 참 특이한것같아요~

 

당면은 안에 들어가있지않고

 따로 용기에 담아오니 섞어먹으면 됨!

 

 

 

 

 

기본적으로 매운맛이기때문에

이렇게 치즈를 듬뿍 올려주는것 같아요

맵기단계는 1단계,2단계,3단계가 있는데

2단계 지옥으로 선택! ㅋㅋㅋ

 

추가할 수 있는 다른토핑재료도 메뉴에 많으니

 입맛따라 먹을 수 있답니당

 

 

 

 

 

계란찜 서비스~

요거 은근히 손이 잘갑니다

먹다보면 맵거든요 ㅎㅎ

 

 

 

 

 

주먹밥은 김가루랑 깨만 들어가서

조금 심심한맛이긴한데~

떡볶이 양념이 매콤하니깐 같이 먹으면

간이 적당히 맞춰지는것같아요

소스에 밥비벼묵기 ㅎㅎ

 

 

 

 

 

만투랑 김말이~

국물떡볶이에 이런 튀김류 빠지면 허전하쥬?

 

 

 

 

 

당면 넣고 비벼비벼~

넙적당면이라 더 쫄깃하고 맛있어용

매운양념이 더 잘베이는듯 +_+

 

 

 

 

 

쫄깃한 떡볶이와 감칠맛도는 소스맛~

속쓰린 매운맛이 아니라서 좋아요

소세지향도 나서 뭔가 독특한 ㅎㅎ

 

그리고 양이 엄청 많아서 3명이서 먹어도 넉넉해요

4명까진 거뜬하겠다며 ㅋㅋㅋ

 

 

 

 

 

불스떡볶이 메뉴~

지점마다 좀 다르려나? 모르겠어요

떡볶이치곤 좀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양이나 맛을보면 가끔 먹을만한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