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김치말이 원조~팔미분식

 

 

 

 오늘은 제가 즐겨사먹는 음식을 소개해드릴께용 :)

 

서면 팔미분식의 김치말인데요

일반 김밥과는 달리 안에 김치속을 넣어서

반찬을 함께 올려먹는 음식이에요

 

 

 

서면의 별미 김치말이~ *.*

이날은 집에와서 먹으려구 포장해왔어요

김치말이 위에 계란을 넙적하게 올려주는데

그대로 같이 집어 먹으면 맛있어용

 

 

 

 

 

그리고 곁들여 먹는 반찬은

깍두기, 오징어무침, 오뎅무침인데요

이건 충무김밥 먹을때와 똑같은것 같아요 ㅎㅎ

 

충무김밥은 김밥 안에 아무것도 안들어있지만

김치말이는 새콤한 김치맛이 더 난다는것~

 

 

 

 

 

시락국도 김치말이에 함께 먹는 메뉴인데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국이 아니라

1,000원의 가격이 있어요 ㅎㅎ

 

익숙한 시락국의 맛이나구요~

엄청 뜨겁고 구수해요!

 

 

 

 

 

김밥 안에 김치와 잘게 다진 고기도 조금 들어갔어요

김치가 잘익어서 새콤새콤

처음 먹어보면 별 대단한맛은 아닌것같은데

다음에 또 생각나는 그런맛이에요 ㅋㅋ

 

 

 

 

 

요렇게 계란이랑 말랑한 오징어무침을 올려서

한입에 냠냠!

 

쫄깃한 오징어까지 보태져 넘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나고~

예전엔 살짝 매웠는데 지금은 그 매콤함이 사라진듯해요

개인적인 입맛으론 매콤할때가 더 맛났었는데 ㅎㅎ

 

 

 

 

 

말이 한 점에 시락국도 후루룹~

 

이렇게 같이 먹으니 더 잘넘어가고

배도 든든하네요

저는 정말 자주가는 집이에요 ㅋㅋ

서면 김치말이 꼭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