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서면 돼지국밥 24시간하는 더진국

 

 

얼마전에 정말 맛있는 서면 돼지국밥을 먹었어요^^

오늘같이 선선한날~ 다시 가고싶은 그런집이라는!

 

 

 

 

 

들어가기전부터 침이 꿀떡..+_+

 

가게앞에 메뉴판이 크게 걸려있는데

메뉴들이 아주 다양했어요~

 

게다가 24시간 운영하는 서면 돼지국밥집이라

아침도 새벽에도! 언제든지 가도되겠어요 ㅎㅎ

 

 

 

 

 

자리에 앉아서 뭘먹을지

다시한번 고민을ㅋㅋ

 

직화철판 (15,000원)

99보쌈 (9,9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서면 돼지국밥 맛있게 먹는법~!

 

부산인이라면 다들 아시죠?ㅎㅎ

 다대기는 국에 들어가있기때문에

혹시나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하면되요

 

근데 다대기가 적당히 들어있으니

그냥 나오는대로 저어먹으면 딱인것같아요!

 

 

 

 

 

 

한상 가득 채워지는 기본반찬들~

찍어먹는 장이 두가지 나왔는데

비슷한듯하면서도 각각의 맛이 있었어요!

 

 

 

 

 

하나하나 깔끔하고 정갈한 맛의 반찬들

 

 

 

 

 

야채들이 어쩜이리도 신선한지~

양파절임이랑 김치도 아삭하게 맛있었어요

 

 

 

 

 

철판에 지글지글 직화구이

불향을 머금고 나와서는 먹음직스러운 냄새가

코끝을 마구마구 찔러대요 +_+

 

 

 

 

 

야들야들~ 잘 그을려진 돼기고기!

 

즉시 흡입을 하고싶었지만

엄청뜨거워서 좀 식혀 먹어야했어요ㅋㅋ

 

 

 

 

 

알록달록한 부추와 날치알도 곁들여져

섞어서 먹어도되고 그냥 먹어도되고~

 

 

 

 

 

99보쌈도 나왔어요

 

이것도 뚝배기같은 그릇에 담아져나오는데

밑에 작은 불을 켜주셔서

따끈함을 유지하며 먹을 수 있어요

 

 

 

 

 

 꽉찬 속이 삐죽빼죽 나와있는 수제순대

5개라서 둘이 나눠먹다가 싸울뻔..ㅋㅋ

그정도로 맛있었답니다

 

다음엔 이거 따로 시켜먹으려구요!

 

 

 

 

 

수육고기도 부들부들~ 연하고 맛있어요

밑에 자작하게 깔린 육수도

어찌나 담백한지 밑바닥 보이도록 퍼먹었네요 ㅋ

 

 

 

 

 

밥 그리고 푸짐한 고기

행복한 한상이에요 ♥

 

고기는 먹고싶은데 불앞에서 굽기싫을땐

서면 돼지국밥이 최고라는 ㅎㅎ

 

 

 

 

 

꼬들한 무말랭이 올려서 쌈싸먹고~

 

 

 

 

 

요건 서비스로 나오는 국물인데

살코기도 조금 들어가있고 국물맛이 끝내줬어요!

이것도 리필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용 ㅎㅎ

 

 

 

 

 

직화구이는 막 푸짐하게 쌈싸먹기보단

이렇게 그냥 먹어야 불향불맛이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고기밑에 깔려있던 양파도

철판에 달달 익혀져서 굿굿~

 

 

 

 

 

 

먹고 또 묵고 퍼묵퍼묵

수저가 쉴 틈이 없었던 이날의 기억..ㅋㅋ

 

 

 

 

 

꼬순꼬순하게 맛났던

이 순대 또 먹고싶네요 ㅠㅠ

 

 

 

 

 

고기 한 점 남김없이 야무지게 쌈싸묵고

맘같애선 밥한공기 더 추가하고싶었지만

이렇게만 먹어도 너무너무 배불렀네요 ㅎㅎ

 

 

 

 

 

서면 돼지국밥 엄지척~!

또갈꺼니깐 쿠폰챙겨뒀답니다ㅋ

 

위치는 쥬디스태화 뒷편에서 전포동방면에

부산은행 맞은편 (구 미쓰족발)이에요

따끈~한 국물이 땡길때 가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