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죠스찜닭 가격과 맵기정도

 

 

 

얼마전까지만해도 치즈찜닭 전문점이 이곳저곳

생겨나면서 핫하게 인기를 끌었죠?

유행이 쪼~끔 지났지만 그래도 여전히 인기좋은

죠스찜닭 가격과 함께 살펴보아용!

 

 

 

죠스찜닭 가격 확인해보세용

 

점심시간에 갔었는데

 따로 런치메뉴는 없더라구요~

 

우리는 새빨간찜닭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한마리 가격은 21,000원 (뼈치킨)

치즈토핑도 당연히 추가하구요!

죠스밥도 3개 주문 +_+

 

 

 

 

 

기본으로나오는 양상추샐러드와 무우

 

샐러드에 후루츠도있고 너무 맛있어서

사이드메뉴로 있는건가했는데

그냥 리필해주신다고하네용! ㅎㅎ

 

 

 

 

 

먼저 나온 죠스밥~

 

어마어마한 양에 입이 떡! 벌어졌어요

주먹밥같이 간단한 메뉴인줄 알았는데

사람수만큼 시켰더니 양이 너무 많았어요

 

 

 

 

 

밥한웅큼에 김가루와 볶음김치 날치알 토핑!

푸짐한데다가 맛도 새콤하고 꼬쏘해서 좋았어요~

 

 

 

 

 

메인메뉴 죠스찜닭 매운맛이에요 

 

양념이 빨갛다못해 시커매보여요

그치만 치즈가 있으니 두렵지 않아요~!

 

 

 

 

 

두툼하게 올려진 모짜렐라 치즈+_+

치즈토핑이 아주 실하게 올라갔더라구요~

바로 퍼묵퍼묵하고픈 비쥬얼입니다 ㅋㅋ

 

 

 

 

 

 

당면과 함께 들어올려 호로롭~

넙적한 당면이라 매운소스가 넉넉히 베여들었어요

맵지만 중독성있어서 자꾸 젓가락질하고있어요

 

 

 

 

 

닭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는~

치즈와 잘어울리는 매운맛이에요

아직 간장맛은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죠스찜닭 또 먹으러 가려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