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신생아 보습크림 빠른선택~!

 

 

 

 

계절이 바뀌면 피부에서 먼저 반응이 오네요!!

 

밤낮으로 쌀쌀하면서 유난히 제 피부에도

 건조함이 느껴지더니 우리딸램은

얼굴이랑 피부에 벌써 허옇게 각질이 뜨더라구요

 

제가 너무 방심했다싶어서 얼른 신생아 보습크림 구매했어요

조금이라도 더 늦었으면 또 작년처럼 울긋불긋하게

홍조기가 올라왔을거에요

엄마가 미안하다.. ㅠ

 

 

 

 

 

자극없는 성분으로 보습력까지 높은 아토엔비~!

 

많은 어뭉들이 좋다고 칭찬하는이유는

한번 써보면 아실거에요 저도 벌써 두통째거든요^^

 

 

 

 

 

얼굴부터 온몸에 다 바르는 신생아 보습크림~*

 

사실 아이들껀 얼굴따로, 바디따로 잘 없죠?

이것도 마찬가지로 하나로 다 해결할 수 있는데요

 

아이 피부는 얇고 면역력이 약하기때문에

순하고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는 보습력정도만

 따져봐도 잘 고르는 방법인것 같아요!

굳이 얼굴용,바디용 나눌필요가 없단거죠~

 

그런면에서 아토엔비는 백만점주고싶네요 >.<

 

 

 

 

 

 

 

#우리 아기한테 안맞으면 어떡해?

 

 

혹시 후기만 보고 덜컥 구매하기 쉽지 않은

우리 육아맘들~! 저도 그랬거든요 ㅎㅎ

남들은 아무리 좋다고해도 우리아이에겐 아닐 수 있거든요

 

 

이런분들을 위해~

 

아토엔비 홈페이지 가보니깐 아기로션샘플을

무료로 신청해서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자주자주 진행하다보니

저도 두번째신청만에 바로 받아볼 수 있었구요!

4종샘플 먼저 써보고 믿고 구매할 수 있어용

 

 

 

 

 

 

신생아 보습크림 예전에는 대충 아무거나써도

별 문제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이걸 한번 써보니

그런생각이 확 달라졌어요

 

파라벤은 물론이고 색소나 향료같은

우리가 지나치기 쉬운 화학성분들을 아기 피부는 조심해야해요

작은 자극으로도 큰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기때문이죠

 

 

뉴스로도 대두댄적이 있는만큼 !!

저도 지식이 풍부하지는 않지만 아이키우다보니

깐깐맘이 다되었답니다 ㅋㅋ

 

 

 

 

 

베타글루칸 베타인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주고

고보습으로 꽉꽉 채워주는 세라마이드3, 판테놀

진정에 효과적인 편백나무오일 등의

식물추출물들이 다양하게 들어갔어요!

 

 

 

 

 

베타글루칸은 처음에 생소해서

좋은성분이 맞는지 의아하더라구요~

알고보니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부분이었어요! ㅎㅎ

 

 

 

 

 

이번에 새로 구매해뒀지만

마저 남아있던 크림을 쓰기로!!

 

튜브 타입이라서 사용감이 편하구

다 써갈때까지도 이렇게 깨끗하게 보존되요

사용할만큼만 짜서 쓰고 나머지는

이물질 유입없도록 뚜껑만 잘 닫아주세요~!

 

 

 

 

 

아기를놓고 처음엔 제가쓰는 화장품처럼

아이한테도 산뜻한거 발라줘야지~!하면서

약간 묽은타입의 로션을 써봤었는데요

 

그건 보습력이 약해서 너무 자주발라줘야되구

태열난데에는 또 못발라주겠더라구요 ㅠㅠ

 

근데 이건 크림농도가 짙고

촉촉한 수분도는 굉장히 높아서

제대로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는거!

 

 

 

 

 

 

백색의 크림이 쫀쫀한 막을 형성하면서

부드럽게 발린답니다~

 

특히 아이 목욕시키고 나서 바로 발라주면

그 촉촉함은 배가되어 더 오래 유지되더라구용

피부가 싹 말라서 당기기전에 꼭 발라주세요

 

 

 

 

 

들뜨는거 전혀 없이 피부에 착! 밀착됐어요

첫느낌부터 마무리까지 굿굿~

 

 

 

 

 

고보습임에도 유분기가 강하지 않아서 만족이고

엄마도 같이 쓰고싶게만드는 신생아 보습크림이에요 ㅎㅎ

민감성 건조한 아가를 위한

진짜 솔루션이 아닐까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