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한리뷰

모공프라이머 엘리자베카

 

 

매일아침~ 화장하는 바쁜시간!

 

아무리 바빠도 스킨케어 후 화장할때의

첫단계는 모공프라이머 바르기인데요

화장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기때문에

아무거나 쓸 수가 없더라구요!

 

이번에 새로운제품을 써보았어요 :)

 

 

 

 

엘리자베카 스킨 라이어 프라이머

25,000원

 

모공커버와 수분유지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답니다.

화장발 살리려면 기초부터 튼튼해야하기때문에

막상 써보면 하고안하고의 차이가 느껴져요 ㅎㅎ

 

 

 

 

 

실키소프튼효과로 얇은 코팅막을 형성해

울퉁불퉁~ 모공을 매끄럽게 표현해주고

미백주름기능성까지 담았기때문에

매일 써도 좋을것 같아요!

 

피지컨트롤 파우더가 모공 속

과잉피지를 흡착하여 지속력이 높답니다

 

 

 

 

 

해삼 성분 함유된 모공프라이머는 또 처음~!

부드러운 미립자가 피부요철을 커버해준다네요

 

 

 

 

 

전성분은 상자옆면에 다 나와있어요

눈에 띄는 좋은성분들을 몇가지 말하자면

해삼추출물을 비롯해 효모골담초뿌리발효추출물,

팔각회향추출물, 식물성스쿠알렌이 함유돼

 

피지를 흡착하면서도 수분도가 좋아

피부를 당기지 않게 할것같아요

 

 

 

 

 

상자를 개봉해보곤 너무귀여워서 멈칫..ㅋㅋ

 

 

 

 

 

사용전에는 흔들어줘야한대요!

 

에이치투삼 모공프라이머는 오일코팅방식으로

피부에 발림성을 강조한 에센스형 제품이랍니다.

그래서 약간의 오일이 겉돌 수 있으니

사용전에는 흔들어 사용하는것이 좋아요~

 

 

 

 

 

첫 사용시에는 소량의 물?오일?같은게

좀 나왔는데 이건 고온생산 포장과정에서

스팀이 들어가 약간의 물방울이 생길 수 있다고해요

 

품질에는 전혀 문제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ㅎㅎ

 

 

 

 

 

소량만 덜어서 피부에 발라주면되요

 

모공프라이머는 욕심내서 많이 바르면

오히려 때처럼 밀릴 수 있어요 ㅋㅋ

 

 

 

 

 

피부에 펴바르는 순간 파로 녹는 오일캡슐로

에센스처럼 부드럽게 발려요

넓게,얇게 바르기 좋은 제형이구요~

 

촉촉하게 광택감이 도는것이

과연 뽀송하게 마무리해줄까?싶더라구요

 

 

 

 

 

다 바르고나면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세요

 

빠른 흡수를 도와 다음 메이크업을

바로바로 진행해야하니까요~ ㅎㅎ

 

이렇게 손등 전체에 다 바르고나니

미세한 잔주름을 메꿔

피부결이 보들보들해졌어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음날 아침

메이크업 전에 바로 발라보았어요!

얼굴에도 역시나 촉촉한 제형으로

밀림현상없이 얇게 발라지더라구요

 

 

 

 

매끈하게 밀착되고나면

가볍게 피부결이 정리가되서

다음단계에 비비크림 바르기도 수월하구요~

지속력도 더 높아져서 좋아요

 

모공프라이머 이번에 저랑 잘 맞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