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돼지고기는 바싹 구워야죠암요!

 

 

기름진 삼겹살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사진첩을 구경하다가 여태껏 먹었던 고기사진들을 꺼내봤어요!

지금은 제 몸에 살이되었겠죠 ㅋㅋㅋ

 

그래도 육식은 언제나 행복해요

 

 

 

 

먼저 가장 많이 먹는 메뉴가 삼겹살!

돼지고기 하면 역시 삼겹살이죠 +_+

 

숯불 위 철판에 올려서 뒤집고 자르고~

육즙이 뿜어나오는 그순간!

전투적으로 달려들 수 밖에 없어요 ㅋㅋ

 

 

 

 

 

한때는 유명했던 돼지목살 스테이크~

 

1M꼬지였던가!? 엄청 길게 나오는건데요

고기만 있는게아니라 통오징어랑 구워먹을 야채까지

하나씩 뽑아내려서 구워먹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이때 한참 유행했던 메뉴여서 파는곳이 많았는데

이제는 거의 없어진것같아요

저도 사실 이때 몇번 먹어보곤 안먹었지만요

좀 뭔가 새로웠던 메뉴이긴했어요!

 

 

 

 

 

요즘 왠만한 레스토랑에는 다 파는 돼지목살스테이크~

 

다 조리되어 나오니 썰어먹기만하면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에요

쌈싸먹는 대신에 고소한 드레싱 올려진

샐러드랑 같이 냠냠!

 

 

 

 

 

개인적으로는 바로 숯불에 구워먹는 돼지고기가

더 제취향이긴하지만 요런것도 맛있더라구요

반숙 터뜨려서 찍어먹으면 은근 별미~!

 

 

 

 

 

이건 술집에서 사 먹었던 목살스테이크에요

좀 특이하게 각종 구운야채도 함께 올려서

불쇼를 해주는데요~

 

불맛이 가미되면서 잡내를 잡아주는것 같아요

이렇게 먹으니 특이했음 ㅎㅎ

 

 

 

 

 

진짜 기억에 남는 돼지고기는 바로 제주도 오겹살!

 

제주도 가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오겹살 파는곳이 많아서 잘 찾아가야한다는데

우린 정말 제대로 찾은것같아요 >.<

여긴 다음에도 또 가려구요 ㅎㅎ

 

 

 

 

 

돼지고기는 바싹~!

속살까지 잘 구워먹어야 제맛

 

한우는 핏기보일때 먹지만 돼지고기는

타지않을정도로 잘 구워먹는게

맛도, 건강에도 좋은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