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술안주메뉴 여러가지

 

 

 

아아~드디어 모두가 기다리던 불금이 돌아왔어요+_+

오늘이 지나고나면 또 눈감았다뜨면

월요일이겠지만 ㅋㅋㅋ 주어진 시간을

알차게 즐겨보겠어요 !

 

금요일부터는 술약속 있으신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술안주메뉴를 들고왔습니다 두둥~

 

미리 뭐먹을지 정하고가는

센스쟁이가 되어보아용

 

 

 

 

첫번째 술안주메뉴는 등갈비구이에요

 

그러고보니 저도 안먹은지 꽤 됐는데요..ㅋㅋ

예전엔 정말 자주 먹었던 기억이나네요

등뼈 한조각씩 잡고 뜯어먹는잼~

삼겹살이 쬐끔 식상하다! 싶으면 등갈비어때요?

 

 

 

 

 

굽거나 뜯어먹기가 번거롭다!

근데 고기는 땡긴다! 이럴땐 갈비찜ㅋㅋㅋ

매운갈비찜이라서 술안주메뉴로도 적격이에요!

 

 이거먹을땐 소주가 그렇게 잘넘어가더라~+_+

 

 

 

 

 

두구두구두 그다음 후보는요~

치킨이 아닌 닭도리탕이에요!

 

치맥은 언제든지 먹는 가벼운(?) 조합이라면,

닭도리탕은 왠지 1차로 소주달릴때 좋을것같은~

그런 메뉴입니다요 ㅋㅋㅋ

 

 

 

 

 

이건 좀 생소하실텐데요

한때 유행했던 닭갈비구이에요 ㅎㅎ

요즘은 거의 없어진거같더라구요 ㅠㅠ 맛있었는데~

 

기름진 닭고기 먹고싶을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구이가 짱!

 

 

 

 

 

술안주메뉴~ 해산물이 빠지면 섭하죠잉

해물조개찜이였던가

해산물이 모듬으로 들어있던 찜인데

양도 종류도 엄청많고 맛있었네요!

 

 

 

 

 

그냥저냥 무난한 탕을 찾는다면 오뎅탕~^^

오뎅탕도 보통은 평범하던데 잘하는곳은 진짜 맛있죠

1차로는 좀 그렇구 마지막 차에 소주한잔할떈

이런 탕 하나만 있어도 좋더라구요

 

 

 

 

 

철판불고기~? 고런메뉴였습니다 ㅋㅋ

주먹밥도 있고 일반 퓨전술집에 흔히들 있을법한

비쥬얼과 맛인데 무난하게 시키지엔 괜찮은듯요

 

 

 

 

 

막걸리에 전이 아니라 감자고구마튀김~ㅎㅎ

 새로운 조합이죠? 은근 잘어울려요

튀김이 목메일때 막걸리 벌컥벌컥데쓰

콜?ㅋㅋㅋㅋㅋ

 

모두들 즐거운불금 알찬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