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아기 아토피 로션 바로이걸로!

 

 

거칠거칠 푸석한 아이피부~

어떻게 해줘야 가장 옳은 케어방법일까요?

일단은 보습을 잘해주면되는건 당연한데

아무거나 쓰는분들에게는 꼭 알려주고싶네요 !!

 

 

 

 

최근에는 비슷비슷한 제품들이 하도 많이나와서

성분이나 사용감도 비슷한건가했더니~

주변에 써봤던분들 얘길들어보면 차이가 있었어요!!

 

맘들~ 헷갈리지말고 잘선택하시라규요 +_+

 

확실히 아토엔비가 아기 아토피 로션으로 쓰기엔

순하고 보습효과도 뛰어났거든요

제가 몇년간 쓰는데는 이유가 있대니까요 ㅋㅋㅋ

 

 

 

 

 

그리고 아토엔비에서 가장 많이 쓰고계시는 제품이

수딩젤이나 로션인것 같았어요

 

더군다나 로션은 육아용품 쇼핑검색어에 1위로도

올라오는만큼 인지도가 높고 입소문난 제품이죠~

아기 아토피 로션 찾으시는분들도 보셨을거에요

 

저도 수딩젤, 로션 다 쓰고있지만 로션만큼은

우리아이들 4계절 필수품이랍니당^ㅁ^

 

 

 

 

 

 

무 파라벤, 무 페녹시에탄올, 무 탤크, 무 벤질알코올

 

영유아와 민감성 피부를 위해 향료,색소등의

자잘한 화학성분도 일체 넣지 않았다고해요 !

 

저도 어릴때는 파우더향 꽃향 이런제품들만 찾았는데

아이가 생기고나니 뭐든 순하고 자극성분 없는걸

찾게되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ㅋㅋ

 

아무리 뽀얗고 건강했던 아가피부라도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민감성이 될 수있기때문에

언제나 미리 대비하는자세가 중요하기때믄~!!

 

 

 

 

 

게다가 아토피 로션 이것저것 알아보니

용량이나 효과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싼것도 있고

선택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건 그렇지않아요

넘나 좋은 성분과 순한 보습감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

 

아주 가끔 운좋으면 1+1으로 저렴하게 살 수도 있다요 ㅎㅎ

 

저는 아토엔비 사이트에 가입했더니

원플러스 행사할때마다 문자가 오더라구요^ㅁ^

저처럼 쏠쏠하게 애용해보아욧!

 

 

 

 

 

 

즉시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줄

여러가지 보습제가 많이 들어갔어요~.~

 

아이 피부엔 촉촉한 수분감도 좋아야하지만

적당한 유분감도 필요하더라구요

빠른 수분감증발을 막기위해서 말이죠!!

 

그런 탄탄한 보호막 역할을 해주는 세라마이드3이

피부지질구조와 흡사해서 자극없이 지켜준답니다 :)

 

 

 

 

 

 

진짜 하나하나 따져볼수록 만족스러운

 아기 아토피 로션의 성분!

진정효과도 바로 이런 자연성분에서

자연~스럽게 오지않을까 싶네요 ㅎㅎ

 

 

 

 

 

매끈하게 잘빠진 튜브타입으로 생겼구요

160g이라서 아이 얼굴부터 온몸에 다 발라줘요

굳이 얼굴로션,바디로션 나눌 필요 없더라구요

 

이게 최고인걸요 ㅎㅎ

 

 

 

 

 

쫀쫀촉촉~하게 쭉 나오는 내용물!

 

코팅막이 있는듯이 윤기넘쳐요 >.<

색소나 향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 넘넘순한느낌~

 

 

 

 

 

 몽글몽글하게 형태를 유지하고있죠~ㅎㅎ

 

약간 크림같이 농축제형이라서

한번에 많은양을 바를 필요 없이

넓은부위에 펴바를 수 있어요!

 

 

 

 

 

맨들맨들~하게 피부에 정말 부드럽게 퍼져요

편백오일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피부속에 식물추출물의 촉촉함이 전달되는듯 !

 

 

 

 

 

반질반질~즉각보습효과가 있어요

아이 피부에 매일매일 발라주니 생기가 생기더라구요

 

화학적인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만들어서

피부에 자극도 없을뿐더러

순수한 천연성분의 힘을 최대치로 끌어올려주는것 같아요 ^ㅁ^

신생아때부터 꼬박 발라주길 잘했어증말 ㅎㅎ

 

 

 

 

 

얼마전에 친구네 딸램도 피부에 뭐가 나고

벌겋게 뒤집혀서 긁고 각질도 심하다길래

 보습제 당장 바꾸게하고 아기 아토피 로션 쓰게했더니

다행히 많이 나아졌더랬죠~ 이래서 아무거나는 안된다는;;

 

일단 아토엔비가려움 잡아주겨 피부속에 영양수분을 채워주니

자연스럽게 진정해주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산뜻하고 뽀송한피부를 위해

 꼭꼭 발라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