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직장인회식1위 저는이거요!

 

 

직장인회식1위 메뉴는 단연 삼겹살이아닐까싶어요

 

소고기(한우)도 좋기는 하지만~  

언제든지 부담없이 먹기좋은건 삼겹살이죠!

사실 삼겹살값도 많이올랐긴해요..ㅋㅋㅋ

 

 

 

 

저도 회사를 꽤 오래다니면서 회식을 많이 해보니

가장 많이 먹었던 메뉴가 삼겹살이었거든요

 

회식날이면 기름 좔좔~흘려가며 구울생각에

침삼켜가며 업무를 마무리하고

퇴근하고 회포를 풀러갑니다~ㅋㅋ

 

 

 

 

 

요건 삼겹살 부위는 아니지만 돼지고기의 천겹살이에요!

이날은 좀 고급진 고깃집을 갔었거든요 ㅎㅎ

평소에는 잘 볼 수 없는 특수부위에요  

 

 

 

 

 

버섯 단호박 등의 야채 구울거리도있고~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줍니다

돼지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제맛 +_+

 

 

 

 

 

야들야들~ 부드러운 육질에다가

장에 콕 찍어먹기만해도 엄청 꼬소해요

소주 한잔이 절로 넘어갑니다 ㅎㅎ

이래서 직장인회식1위죠!

 

 

 

 

 

항~정살~♪

항정살은 비계가 많아서 자칫잘못하면

기름지고 식감이 별론데

여긴 고기질도 좋고 정말 맛있었어요

 

 

 

 

 

한점 한점 정성스레구워서~

 

 

 

 

쌈장찍어서 야무지게냠냠

밥 따위는 시키지 않습니다 ㅋㅋㅋ

이날은 오로지 고기에만 집중하는걸로~!

 

이래서 회식할땐 과식할 수 밖에 없어요

그만큼 술도 과음하게되구요

 

 

 

 

 

요건 양념초벌되서 나온 부위였는데~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초벌되서 나온 고기라서 바짝구울거없이

소고기처럼 살짝 더 익혀 먹었어요 >.<

덩달아 소주잔도 더 빨리 비워진다는 점 ㅋㅋㅋ

 

 

 

 

 

오동통한것이 식감이 굿~

숯불에 구워주는동안 양념이 더 깊게 베여서

씹을수록 꼬소하고 부드러웠어요!

 

직장인회식1위 메뉴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