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기저귀발진크림 현명하게써요~

 

 

 

우리 딸램 뽀얗고 뽀송한 엉덩이를 지켜주고있는

기저귀발진크림 역시 아토엔비로 선택했어요

 

신생아땐 기저귀만 소재좋고 부드러운걸로 사서쓰면

발진은 생기지 않겠지 싶었는데 그게다가 아니였답니다 ㅠㅠ 

평상시에 잘 씻겨준다음 관리해주는 방법이나

엉덩이에 발라주는 제품 역시 무시못할 부분이라는거~

 

 

 

 

 

기존에 나와있는 기저귀발진크림은 보통

보습제겸용이라서 전용으로 쓸만한 제품은 아녔어요

그렇다고 가루파우더 팩트로된걸 또 써보니

밀착력이 만족스럽지못해서 쓰나마나였구요~

 

안전하면서도 촉촉산뜻하게 마무리해줄 타입을

찾았는데 딱 요런 파우더로션이 출시됐더라구요

 

그래 바로 이거야!!!

 

바로 기다렸단듯이 2개 주문했답니다 ㅋㅋㅋ

덕분에 매일 뽀송하게 관리잘되는거같아요^^

 

 

 

 

 

기저귀발진이 울긋불긋하게 심할땐

처방에따라 연고를 발라줘야할 필요가있겠지만

 

다행히 우리아이는 그런경우가 아니었기때문에

파우더로션으로 초기에 습하던 피부상태를

말끔하게 돌려놓을 수 있었어요

 

그냥 살살 발라주고 흡수시키는것만으로

짓무르거나 습해지지 않게해줬거든요~

 

 

 

 

 

습한상태의 피부는 기저귀에 의한 쓸림에도

자극을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조심스럽잖아요!?

일단 이럴땐 청결이 아주 중요하기때문에

미온수로 피부의 땀,노폐물을 잘 씻겨주고요~

 

그 다음엔 습해지지 않도록 땀이 자주나는 부위

살이 접히는 부위에 파우더성분으로 잡아줄 필요가 있어요

 

 

 

 

 

아토엔비에서 기저귀발진크림으로 나온 파우더로션에는

편백나무오일, 당근추출물, 세라마이드, 캐모마일오일 등등

자연성분들을 함유해서 순하게 만들어졌구요~

그래서 정말 촉촉한 로션을 바르는듯한 느낌이었답니다!

 

 

 

 

 

예전에 파우더제품에 석면 탈크라는

 화학성분이 들어가서 회수 페기 조치됐던일 아시나요?

저도 그 후론 제가 쓰는 파우더도 유심하게 살피거든요 ㅎ

아기들 발라줄 파우더제품은 더 따져볼 수 밖에없었어요

안전성이 1위로 중요하다는거죠 ㅎㅎ

 

이건 실리카라는 다공성파우더를 기본으로 해서

다양한 천연식물 조합으로 만들어졌기때문에

탈크나 파라벤 부작용은 전혀 없어요 !

 

 

 

 

 

 

제형은 일반 로션과 별반다를것없고

특별한 향이나 색소도 안들어갔어요

오히려 인위적인 파우다향이 나지않아서

저는 아기한테 발라주기 더 좋았어요!

 

 

 

 

그리고 로션처럼 촉촉함이 강한 제형이에요

요렇게나 부드럽고 촉촉한 기저귀발진은 또 없을꺼에요

 

 

 

 

 

부들부들~ 실크처럼 퍼지는 느낌이에요

발라줄수록 촉촉한 보습성분은 피부에 전달되고

파우더리한 형상이 나타나는데요

 

가루가 그대로 생기는게 아니라서 뭍어남없고

매끈하게 밀착되면서 피부촉감이 엄청 부드러워져요!

정말 고운 파우더가 피부막을 감싼듯한,

그렇지만 뭍어나지 않아서 너무편해요^^

 

 

 

 

 

 

저는 이걸 꼭 엉덩이에만 발라주지 않고

목뒷쪽이나 겨드랑이, 팔 다리 접히는 부분에는

파우더로션을 얇게 펴발라주는데

늘 뽀송하면서 건조하지 않게 가꿔주네요

 

기저귀발진크림 정말 기똥찬거같아요 >.<

 

 

 

 

샘플로도 받았지만 기존에 쓰고있던

수딩젤,로션도 너무 순하고 좋구요

 

아토엔비 라인으로 아기피부케어만큼은 완벽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