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핫이슈

태국 코끼리 공연도보고 트래킹도했어요

 

 

 

태국 코끼리트래킹과 코끼리쇼가 유명하죠?

저도 패키지일정을 통해 모두 즐겨보았답니다

 

어릴적에 동물원에서 코끼리를 본 적은 있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보고 재롱떠는건 실제로 처음봐서

너무 신기하고 잼있었네요^^

 

 

 

 

태국 코끼리공연~ 정말 인상깊었어요!

관광객이 끊이지않고 찾는만큼 쇼를 연달아서 하던데

코끼리가 힘들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볼때는 정말 귀엽고 즐거웠지만 한편으론 안쓰러웠어요ㅠ

뭔가 이런 이중적인마음이 든답니다 ㅎ

 

 

 

 

 

손에손~잡고~처럼 코끼리가 한줄로 꼬리를 잡고

콩콩콩 뛰어가면서 인사도하구요

조련사와 얼마나 열심히 연습했는지 느껴지더라구요

 

 

 

 

 

 

덩치가 큰 코끼리부터 아기코끼리도 따로 공연을 펼치구요~

아기코끼리들이 인기 짱이었어요!

 

축구 농구도하고~ 훌라우프도 돌리고~

코로 그림도 그려서 관람객한테 팔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공연끝나고 팁주고 기념촬영할 수 있는데

코에 매달릴 수 있게 올려주기도하고

현지조련사가 다양한포즈를 만들어주신답니다

 

 

 

 

 

태국 코끼리공연을 보고 나가는길에

대기중인 코끼리가 있어서 바로 옆으로 지나가며봤네요

 

 

 

 

 

 

태국 코끼리트래킹도 해보았어요

조련사 뒤에 의자에 앉아서 정원을 한바퀴 돌고오는 코스에요

처음엔 떨어질까봐 좀 무서웠는데 한바퀴 잘돌아왔어요 ㅎㅎ

 

 

 

 

 

흔들흔들~ 코끼리트래킹 중에 찍은 사진들은 다 흔들렸네요

조련사에게 팁을 지불하고 부탁하면 잘 찍어줬을텐데말이에요

 

한바퀴돌고와서는 코끼리먹이를 사서 주기도하고

먹이로 오게끔 유인해서..ㅋㅋ 포토타임도 가졌어요

 

새로운경험이 많았던 태국여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