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육아

신생아 바디로션 왜이제알았을까~

 

 

 

 

 

제가 고집이 좀 있는편이라 아기보습제품들 다 비슷하다며

 

딱히 더 순하고 좋은걸 찾아야겠단생각은 안했었거든요ㅠ

 

그러다 아기피부 건조함이 나아지지지않아서 친한언니한테 물어봤는데

 

이론이론.. 너무 쓸데없는 고집을 부렸던건가봐요

 

왜 성인화장품 아기화장품 나눠져있겠냐며

 

아무거나 쓰면안되는 이유를 따박따박 설명해주는 친구의 말을듣곤

 

바로 다시 이곳저곳 알아보고 검색해가며 신생아 바디로션 아토엔비로 결정했네요

 

진작에 좀 조언을 얻고 관심있게 들여다봤으면 하루라도 더좋았을텐데

 

하는 생각도들지만 어쨋든 울 아기 피부에 너무 잘맞고

 

앞으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제품으로 정착해서 다행이에요^^

 

 

 

 

 

 

저도그랬지만 모든 엄마들의 마음이 신생아 바디로션

 

최대한 순하고 좋은성분으로 만들어진걸로 발라주고싶잖아요?

 

그래서 저도 첨엔 여러브랜드 후기도 엄청 꼼꼼하게 살펴보구 단점까지 찾아봤었는데요

 

솔직히 '우리아기에게는 안맞았다' 이런 내용이 어느 제품들에나 아예없을수는 없더라구요~!!  

 

 

결론적으로 백퍼센트 천연의 완벽한 제품은 없다는 판단으루~

 

가장 긍정적이고 효과적인 후기가 많았던걸 찾았는데

 

그게바로 아토엔비로션이었답니다 두둥~!! +_+

 

 

 

 

 

육아용품 쇼핑검색어에서도 1위를 했고

 

상위권에 랭킹하고있는 제품인만큼 많은 맘들이 찾는 제품이고

 

확실히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맘들의 리얼후기를 보면 믿음이갔네요

 

 

 

 

 

신생아 바디로션으로 안심할 수 있는 아토엔비 !!

 

성분을 어플분석을 통해서도 살펴봤는데 대부분 천연식물추출물로

 

순~하게 쓸 수 있다는걸 확실하게 알 수 있었구요

 

유해성분 무첨가로 울아가보다 더 건조하고 민감한 친구들도

 

안심하고 매일 발라줄 수 있을것같네요 ㅎㅎ

 

 

 

 

 

 피부층에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세라마이드3

 

피부재생효과가 있는 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

 

유수분밸런스를 최적으로 맞춰주는 각종 추출물들의 조화로

 

한겨울에도 탄탄한 피부막을 만들어 메마르지않게 지켜준답니다

 

요 하나로 얼굴부터 온몸에 바를 수 있는 신생아 바디로션이라 넘좋아요 >.<

 

 

 

 

 

무첨가된 유해성분도 다시한번 확인해보셔요~!

 

이런 성분이 정말 화장품에 들어가긴해? 의심하며 살펴봤는데

 

제가 사용하고있는 크림에도 페녹시에탄올, 향료, 에탄올이 보이더라는..ㅎㄷㄷ

 

제가 너무 이런 성분들에 대해 관대했었나봐요 ㅠㅠ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성분이니 울 아가들한텐 조심하자구요~!

 

 

 

 

 

유해성분은 최대한 빼고 안전하게 만들었고

 

고보습 천연성분은 최대한 함유해서 풍부한 보습감~!!

 

사실 저도 피부가 워낙 건조한편이라 트는부위에 발라줬더니

 

금새 각질을 가라앉혀주면서 피부막이 안정되는 기분이었어요

 

아.. 내것도 하나 따로 사야하나싶어요 ㅋㅋㅋ

 

 

 

 

 

탱글탱글~ 수분감이 뭉쳐있는 텍스쳐에요

 

색소나 향료도 첨가되지 않아서 엄청 순수한제형이에요~!

 

 

 

 

 

쫀쫀한 고보습로션이지만 힘주지않고 살살 문질러도

 

부드럽게 발라줄 수 있는 발림성이에요

 

로션 다음에 바르는게 크림이라고하는데 저는 사실 이거하나로도

 

보습감이 넘 풍부하고 괜찮아서 그렇게 건조할때가아니면

 

이거하나로 마무리하는날이 더 많아요 ㅎㅎ

 

 

 

 

 

발라주는 그대로 매끄럽게 스르륵~ 피부에 녹아들면서

 

촉촉한 수분영양감이 피부에 쏙 스며드는데요

 

끈적거림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촥!! 감기는 느낌이 너무좋아요

 

아가 얼굴에발라도 몸에발라도 다 좋은이유^^

 

 

 

 

 

요로코롬 다 발라주고나도 끈적임이 남지않아서

 

깔끔하고 산뜻한 마무리가 참 좋답니다

 

정말 딱 엄마의 마음같은 신생아 바디로션이 아닐까싶네요

 

매일매일 해주는 보습관리~ 이것이 바로 면력역을 키우는 힘 ♥

 

아토엔비로 약한 아기피부를 지켜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