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사직동 맛집 퀄리티굿! 런돈

 

 

 

오랜만에 사직동 맛집찾아 고고씽~

사직야구장 앞에 새로지어진 자이언츠파크에

 

넘나 맛있는 고기집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_+

 

아는언니가 오픈날엔가 가보고 칭찬칭찬을하길래~

 

저도 바로 친구들 약속잡고 가보았어요 ㅋㅋㅋ

 

 

 

 

 

우선 이 고기 비쥬얼좀 보세요~!!

 

숙성 돼지고기 전문점으로 삼겹살,목살,오겹살

 

이 세가지 부위만을 판매하고 있는데

 

우리는 삼겹살 3인분을 먼저 시켜보았어요!

 

진피로 1차초벌되어 나오기때문에 잡내도없고

 

육즙은 더욱 윤기르흐더라구요~ >.<

 

역쉬 시작부터 뭔가다른 사직동 맛집느낌이~

 

 

 

 

 

런돈 메뉴판이에용

 

식사류도 다양하게있고 무엇보다 마음에든건 주류!

 

술쟁이들이 많아서 이런 다양한종류 너무 좋아합니다 ㅋㅋ

 

여기서 복분자도 마시고 소주 맥주 세계맥주까지 마셨어용

 

 

 

 

 

기본반찬도 하나하나 깔끔하면서도 푸짐하게 나와요

 

대나무밥!? 쫀독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무엇보다도 명이나물을 주는 사직동 맛집은 사랑입니다 ♥

 

 

 

 

 

흑임자 드레싱 홀린 샐러드도 고소하고~

 

 

 

 

 

맵싹한 파채도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지요 ㅎ

 

저는 쌈야채보단 요런 밑반찬 잘나오는곳이 좋아요!

 

 

 

 

 

불판의 온도를 재어보시더니 고기덩어리째로 턱턱 올려서

 

맛있게 잘 구워주신답니당~

 

특히 통버섯 넘나 감동적인 맛이었어요 >.<

 

육즙이 줠줠~나중에 추가해서 더 먹었네요 으핫

 

 

 

 

 

게다가 고기도 육즙빠지지않게 빠르고 능숙하게 구워주시니 편하구요

 

 

 

 

 

고기 한점에 버섯과 함께 한입에 쏙~ 먹으면

 

육즙이 팡팡 터지면서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진피에 초벌해서 특유의 고소한맛도 있고

 

육질이  야들야들하게 녹는맛이었네요!!

 

 

 

 

 

이어지는 고기파티~ 이번엔 오겹살이에요!

 

삼겹살도 맛있다고 감탄했는데 오겹살은 더 맛있더라구요

 

돼지껍데기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이걸로드세요^^

 

쫄깃한 식감까지 보태져 더 풍부한 맛이었어요

 

 

오랜만에 발견한 너무괜찮은 사직동 맛집이라

 

조만간 모임할때 또 가려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