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본도시락 메뉴 솔직후기

 

 

 

 

본도시락 메뉴 여러가지 시켜서 나눠먹었답니다 :)

예전에 한번 시켜먹었었는데 나쁘지않았던것같아서

다시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용

 

종류가 참 많았는데 4명이서 먹을거라

4개만 선택해야되서 한참 결정장애를ㅋㅋㅋ

 

배달주문한 메뉴가 시간맞춰 도착했어요 딩동~!

 

 

 

 

본도시락 메뉴는 일단 포장이 깔끔하게와서 좋았어요

일회용수저도 고급지고 ㅋㅋ

 

솔직히 매일 시켜먹기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하지만,

세트로 주문하면 반찬이 정갈하게 잘나오니

한번씩은 먹어볼만한것같아요!

 

 

 

 

 

이건 제가 주문한 불닭갈비 도시락!

 

단품도시락에는 불닭갈비랑 반찬은 두 가지가 전부인데

반찬 4종을 추가할 경우에는 추가금 1800원이 있어요

우린 모두 반찬포함한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적당히 매콤한 맛은 좋았는데

불닭갈비 고기가 작고 양도 아쉬웠어요

밥 담는곳과 닭갈비 담는곳이 바꼈으면 좋겠어요 ㅋㅋ

4종반찬 세트로 안시켰음 밥을 많이 남겼을거같아요ㅠ

 

 

 

 

 

게살가득치즈밥 도시락~

부드러운 홍게살이 통째로 들어간 볶음밥에

고소한 치즈와 계란후라이가 곁들여진 도시락!

 

근데 홍게살이 통째로 들어간건 그짓말..ㅠㅠ

너무 여리여리하게 들어갔어요 ㅋㅋㅋ

 

 

 

 

 

치킨샐러드도 들어갔구요~

이건 구성은 괜찮은데 뭔가 밋밋한 맛이었네요

드레싱좀 넉넉히 주셨음 좋겠어요 ㅎㅎ

 

 

 

 

 

본도시락 메뉴 이날 시킨것중에 가장 괜찮았던게

바로 제육볶음 도시락이에요~

가장 무난하게 먹을만한게 역시 돼지고기에요 ㅋㅋ

 

버섯이 들어가서 식감도좋고~

매콤달달해서 밥반찬으로 좋았어용

 

 

 

 

 

이건 소불고기잡채도시락이었던가~

소불고기랑 잡채가 반반으로 들어간 메뉴인데용

약간 잔치상에서 먹는 밥맛같은 느낌 ㅋㅋㅋ

 

소불고기가 살짝 질긴부분도 있었지만 무난했어요

 

 

 

 

본도시락 메뉴 구성에 비해서는 가격이 비싸지 않다싶었는데

막상 세트로 반찬추가하고 된장국까지 추가하니깐

대다수 8~9천원씩..점심 한끼로 비싸긴해요 그죠?ㅠㅎㅎ

 

가격이라도 좀더 저렴했으면 자주시켜먹었을텐데~

다음에 언제 또 시켜먹어볼까싶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