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구경

라면볶이 맛있게 콕콕콕

 

 

입이 심심하고 출출했던 저녁~

야식으로 꺼내먹은 라면볶이!

더 맛있게 해먹어봤답니다 :D

 

 

 

 

오뚜기 콕콕콕 라면볶이

끓는물에 4분이면 완성되지만

저는 치즈를 녹이는 시간으로

30초가 더 걸렸어요 ㅎㅎ

 

 

 

 

 

기본적으로 라면볶이 맛있게 먹기가 나와있어요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을 붓고 4분 뒤에

물을 버린 후 액체스프를 넣고 비벼먹으면 끝~

 

정말 간편하지만 컵라면을 먹을땐

4분이 세상에서 제일길어요 ㅋㅋㅋ

 

 

 

 

 

뜯어보니 건더기스프와 액체스프가 있구요~

방법대로 건더기넣고 뜨거운물에 4분

면발을 익혀줬어요!

 

 

 

 

물을 버리고 소스는 남김없이 쫙쫙!

 

새빨간소스가 매워보이지만

먹어보면 매운맛은 아니에요

 

 

 

 

 

빈틈없이 쉐킷쉐킷~

고루 잘 비벼준 다음 시식!

이 아니라 슬라이스치즈를 한장 올려줍니다.

 

 

 

 

 

이것이 바로 라면볶이 맛있게 먹는법의 뽀인트!

 

아직 컵라면이 뜨거워서 치즈가 녹을듯말듯하지만

그래도 더 확실하게 녹여주기위해서는

전자렌지로 고고싱~

 

 

 

 

 

짜잔~ 비쥬얼부터 침샘폭발이라는 +_+

 

많이 돌릴필요 없구요

20초가 딱 적당한것같아요

10초돌렸다빼니 덜녹았더라구요 ㅋㅋ

 

치즈는 자고로 이렇게 사르르~

녹아들어야 제맛이잖아용

 

 

 

 

고대로 한젓갈 떠서 냠냠~

입천장에 떡떡 달라붙는 치즈와 함께

매콤달콤한 라면볶이 조화가 굿~

 

그냥 먹어도 맛있었겠지만 이렇게 먹으니

더더욱 맛있어요!

아 조만간 또 이렇게 해먹을거에요

칼로리가 아깝지 않았던 맛 ㅋㅋㅋ